ufotable 2021년 신년 연하장

2021. 1. 1. 12:13애니메이션/Fate

반응형
SMALL

ufotable 공식한 분들께 전해주는 ufotable의 2021년 신년 연하장입니다. 2020년을 장식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과 극장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의 캐릭터들로 장식된 연하장입니다.


귀멸의 칼날 쪽은 큰 관심이 없긴 하지만, 극장판을 빛냈다는 이야기를 들은 렌코쿠 쿄주로와 주인공 탄지로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Fate 쪽은 <헤븐즈 필>의 히로인 마토 사쿠라의 모습이 엔딩 기반으로 그려졌습니다. 긴 머리와 푸른 눈동자 덕분에 마토 사쿠라 갤러리는 새해 첫날부터 스도 토모노리를 찬양하는 분위기. 에미야 시로는 푸른 기모노에 검은 앞치마를 입고 있다는 점에서 또 나그랑을 연상시키는 복장이라 한숨을 쉽니다…


국내 ufotable 카페의 연하장도 곧 전해질텐데, 아직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2020년 연하장을 다시 보니, <헤븐즈 필>은 봄에 개봉하지 못 했었지요…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21.01.01 23:15 신고

    기모노마저 앞치마에 나그랑 컬러링이냐 이 나그랑 괴인아!!ㅋㅋㅋㅋ 그래도 작년 연하장이랑 다르게 엔딩을 적극 반영한 눈동자와 분위기가 좋습니다. 상영 끝물이라 스포에 너그러워진 탓이긴 하지만요ㅎㅎ

    p.s. 작년 연하장에는 쥐와 투샷이 나왔었는데, 올해는 덩치 큰 동물의 해라 소와의 투샷은 없네요. 설마 시로가 만들고 사쿠라가 홍보하는 오조니 속에 든 소고기로 출연한건 아니겠죠......??

    • 프로필사진

      HF 엔딩에서 나그랑이 아닌 흰 티를 입어서 정상인이 됐나 했더니, 결국은 나그랑… 정상인이 되더라도 나그랑 정병은 못 고치는 걸까요 ㅠㅠ

      일본이나 한국 모두 상영이 끝나고 엔딩 기반 굿즈도 적극적으로 나오는 중이니, 엔딩 기반 디자인으로 나와 기쁩니다. ㅎㅎ

      p.s. 그러고 보니, 이번 연하장엔 소가 없군요? 어쩌면, 소고기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