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질라 vs. 콩 - 신규 컷 공개

2021. 1. 18. 19:57영화 이야기

반응형
SMALL

영화 <고질라 vs. 콩>은 정식 예고편 하나 나오지 않고 HBO 맥스의 짧막한 홍보 영상만 나오는 정도의 홍보만 하고 있습니다. 슬슬 예고편 하나 정도는 나와야하는 시기인데 말이지요.

그래도, 이번에 새로 공개된 짤막한 영상은 놀라운 자료가 나왔습니다. 위 홍보 장면에서 이어지는 자료입니다.


드디어 마딱뜨인 고질라와 킹콩.

??????

그동안 <킹 오브 몬스터>에서 선보인 고질라의 활약 탓에 콩은 시작도 하기 전에 죽을 것이라는 밈이 많이 퍼졌는데, 그런 반응을 비웃듯이 콩이 고질라에게 유효타를 넣는 장면은 충격과 공포가 따로 없습니다. 이 대체 무슨 상황이란 말인가……

추가로, 장난감들이 발매됐는데, 콩이 도끼 형상의 무기를 사용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도끼에 쓸 큰 나무(…)는 대체 어디서 공수했는지 질문하고 싶을 정도지만, 돌 대신 날로 사용되는 것은 다른 무엇도 아닌 고질라의 등에 달린 가시입니다. 콩이 유인원 형상의 괴수인만큼 도구를 쓰는 것은 이상한 것이 아니지만, 상당히 공격적인 무기를 가져왔다는 점에 놀랍니다.


아무래도 이번 영화는 1962년에 나온 <킹콩 대 고지라> 때 같은 개그 싸움이 아닌, 진지하게 싸움을 벌이는 만큼, 두 괴수의 싸움 끝에 왕의 자리를 차지할 괴수는 누구일지 더더욱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