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워즈 - IDW 코믹스 #1 프리뷰

2021. 1. 22. 21:18트랜스포머/비스트 워즈 - 비스트 머신즈

반응형
SMALL

IDW 코믹스의 스토리 작가 에릭 번햄 Erick Burnham과 그림 작가 조시 버챔 Josh Burcham이 시작하는 새로운 <비스트 워즈> 코믹스의 발매가 2월인 만큼,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발매될 IDW 코믹스의 리부트 <비스트 워즈> 코믹스의 프리뷰가 공개됐습니다. iTunes를 통해 사전 공개된 만화책의 일부 장면을 미리 보게 됩니다.


예전에 공개된 적 있던 배리언트 커버.

트라이 프레데커스 평의회와 대화하는 인물은 갈라바 Galavar. 골든 디스크에 대한 이야기는 프레데커스들도 익히 들었지만, 과학부측에서 보호하고 있으니 접근이 쉽지 않을 것이라 합니다. 갈라바는 프레데커스들이 논점을 잘못 짚었다며 그런 걸 물어보고 싶은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의 이름! 그의 본명! 메가트론을 자처한 후계자의 이름은 갈라바입니다. 별다른 뜻이 확인되지 않는, 고유명사로 보입니다.

갈라바는 휘하의 부하들이 진작 과학부를 습격한 것을 프레데커스들에게 알립니다. 맥시멀 과학부는 메가트론 휘하의 부하들이 공격을 벌이는데, 한 프레데콘 병사가 도망치는 이를 붙잡습니다.

이 프레데콘 병사는 훗날 테러소어란 이름으로 불릴 전사입니다. 아티스트인 조시 번햄이 트위터로 인증을 했습니다.

전사로서의 프라이드가 높은 프레데콘 전사가 이를 저지하자, 약간의 다툼이 벌어지나, 바이저를 쓴 병사가 일하는 중이라며 한 놈도 살리지 않는 무자비함을 보이며 프리뷰 페이지는 이렇게 끝납니다.

두 프레데콘의 이름은 아직 공인 되지 않았지만, 프라이드를 중시하는 키가 큰 전사와 바이저를 하고 있는 프레데콘의 모습은 테러소어처럼 색상 차이가 있긴 하지만, 우리가 아는 다이노봇과 스콜포녹입니다.


갈라바. 특별한 뜻을 가진 것인지 알 수 없지만, 디셉티콘의 영광을 다시 세울 후계자는 이제 곧 메가트론이란 이름으로 다시 설겁니다. 무려 25년 동안 메가트론이란 이름을 사용하기 전의 본명이 밝혀지지 않았었는데, 25 주년이 되서야 이름이 설정됐습니다.

<Dawn of Future Past> 기반의 프레데콘 완구들

리부트된 만화책의 사이버트론 시절 프레데콘 모습은 골든 디스크 탈환을 다룬 만화 및 애니메이션 <Dawn of Future Past>의 모습과 차이가 있습니다. 나름 리부트인 만큼, 새로운 모습을 설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