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워즈 - IDW 비스트 워즈 예고

2021. 1. 10. 21:27트랜스포머/비스트 워즈 - 비스트 머신즈

728x90
반응형

비스트 워즈의 25 주년을 축하합니다! 미래에 사이버트론 행성은 과학적 마음을 가진 맥시멀과 행동 지향적인 프레데콘으로 나뉩니다! 메가트론이라는 이름의 후계자가 이끄는 프레데콘의 승무원이 황금 디스크와 시간을 여행 할 수있는 배를 훔치고 옵티머스 프라이멀과 그의 맥시멀 승무원인 래트랩, 라이녹스, 치토 및 새로운 캐릭터 닉스 Nyx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들을 잡아라!

새로운 비스트 워즈의 시대가 에릭 번햄 Erik Burnham (Ghostbusters, Transformers / Ghostbusters)과 조시 번햄 Josh Burcham (Transformers, Transformers Galaxies)의 초대형 첫 번째 호에서 시작됩니다. yesssss!

좌측부터 시 클램프 장군, 램혼 장군, 시카다콘 장군

예고 이미지에서 나타난 건 다름 아닌 미래 사이버트론의 프레데콘 지도자인 트라이프레데커스 평의회 Tripredacus Council과 자신만의 계획을 세우고 있는 메가트론이라는 이름을 계승한 후계자입니다. 타란튤러스의 발언에 따르면, 자신과 트라이프레데커스는 디셉티콘과 기원이 다르다는 점에서 디셉티콘 후손들은 갑툭튀한 놈들을 리더로 삼고 있는 셈인데 이 설정이 리부트된 IDW 비스트 워즈 코믹스에서도 계속 연결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 다만, 트라이프레데커스가 등장한 만큼 이들 역시 원작 애니메이션처럼 간간히 스토리에 영향을 줄 것이라 예상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