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워즈 - 데이비드 케이가 읽는 비스트 워즈 코믹스

2021. 3. 1. 23:21트랜스포머/비스트 워즈 - 비스트 머신즈

728x90
반응형

라이브 방송을 위해 <비스트 워즈> 코믹스 아티스트 조시 버챔이 특별히 그린 일러스트.

2021년은 <트랜스포머 시리즈>에 다시금 활력을 불어넣었던 애니메이션 <비스트 워즈>가 25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틀랜스포머에 있어서 기념비적인 해라 그런지 <비스트 워즈>의 메가트론을 맡은 성우 데이비드 케이가 25주년을 기념하는 방송을 열었고, IDW 코믹스에서 새롭게 발간한 <비스트 워즈> 코믹스의 메가트론의 출연 페이지를 낭독하는 방송을 했습니다

2월 13일에 했던 라이브 방송에선 데이비드 케이의 만담이 주를 이뤘고, 만화 읽기는 중요 이벤트인 만큼, 마지막에 다뤄졌습니다. 라이브 방송 풀 영상을 별도로 첨부해두지만, 메인 이베트라 할 수 있는 코믹스 리딩 파트는 별도로 게시하게 됩니다.


트라이프레데커스 평의회와 이야기를 나누는 갈라바→메가트론. 데이비드 케이 혼자 낭독하기 때문에, 램 혼과 시 클램 역시 데이비드 케이가 담당했습니다. 당연하지만, 전문 성우 답게 캐릭터 연기 방식을 차별화 했습니다.

다크사이드가 지구에 추락했을 때를 그린 이슈 1의 마지막 장면. 타란튤라스 역시 데이비드 케이가 담당했는데, 타란튤라스 특유의 똘끼와 말투가 잘 재현됐고, 메가트론 역시 특유의 카리스마가 여전합니다.


데이비드 케이 트위터 간판 이미지. 케이의 대표작이다.

데이비드 케이은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오랫동안 크리스마스 인사를 <비스트 워즈> 메가트론을 연기하며 팬과 소통하기도 했는데. 25주년이 되는 해에 공식은 아니지만, 짧막하게 메가트론의 모습으로 복귀한 것이 기쁩니다. 비스트 메가트론은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마지막 장 '킹덤'에서도 등장하겠지만, 작품 특성상 기존 성우가 복귀하지 않듯이, 본편에서 등장하진 않을 겁니다. 그래도 비공식적이긴 하지만, BW 메가트론의 연기를 오랜 만에 들을 수 있어 기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