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갈바트론 유출 외

2021. 3. 16. 01:1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조용하다 싶다가도 새로운 장난감 소식을 전달합니다! 해즈브로와 타카라토미의 야심작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의 갈바트론 완구와 티렉스 T-wrecks의 유출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갈바트론은 머리가 공개되지 않고 동체와 팔, 다리가 공개된 상태이고 티렉스는 갈바트론 옆의 꼬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갈바트론 아래에 나온 건 이미 발매된 시콘즈 제품이라 무시…


G1 애니메이션 갈바트론 설정화(좌측)와 '지구가 떠오른다'의 갈바트론

갈바트론의 동체는 G1 애니메이션과 유사한 형태로 그려졌고, 팔다리 역시 G1 디자인과 유사합니다. 애니메이션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에서 나온 갈바트론의 경우, 완구 디자인이 아닌 폴리곤 픽처스에서 애니메이션에서 사용하기 위한 자체 디자인이라 애니메이션의 모습 그대로 제품화되진 않겠지만, 실제 갈바트론 제품의 얼굴도 큰 차이가 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발목 구조에 주목하는데, '시즈/포위 작전'과 '어스라이즈'의 메가트론 완구의 경우 발목 구조가 좀 실망스러웠기 때문에 여러모로 안타까웠지만 킹덤의 갈바트론은 안정적인 발목 관절을 하고 있습니다.

티렉스 T-Wrecks는 <비스트 워즈>의 메가트론 장난감의 리데코 제품인 만큼, 이번에 출시되는 티렉스 역시 제너레이션 셀렉트와 같은 한정 라인업으로 출시되는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일전에 이를 드러낸 티렉스 메가트론 얼굴 조형이 발견된 적 있는데, 해당 얼굴 조형은 티렉스에게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영화 <유니크론과 변신 로보트>의 갈바트론

개인적으론 처음 G1을 접한 것이 시즌 1 3부작과 <트랜스포머 더 무비/유니크론과 변신 로보트> 였기 때문에 갈바트론 디자인을 상당히 선호합니다. 메가트론이 사경을 헤매다가 강화해서 태어나 더욱 강대한 존재로 다시 태어났다는 환상 때문이었을까요? 물론, 나이 조금 먹고 시즌 3 보니까 정신병자로 그려지는 갈바트론을 보고 충격 먹기도 했었지요…

어쨌든, 갈바트론은 보라색 컬러를 주로 이루고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스타스크림 저격 장면이 인상적이어서 상당히 좋아하는 캐릭터라, 빠른 시일 제대로 된 이미지를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3.16 10:24 신고

    아직 다리만 공개됬는데도 이렇게 기대가 되네요. 갈바트론 역시도 로디머스와 더불어서 최고의 퀄리티로 나올 것 같습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3.16 13:32 신고

      해즈브로의 경우, 4월 9일에 펄스 팬 페스트를 통해 정식 공개를 할 예정이지만, 저렇게 유출이 된 만큼 실제 갈바트론의 생김새는 더 빨리 알려지겠지요.

      말씀처럼, 다리만 공개된 상태인데도 뛰어난 퀄리티라 정말 놀랍습니다. 현재는 머리까지 보이는 완제품이 얼핏 유출되긴 했는데 정확한 정보가 올라오면 추가하겠습니다.

      로디머스도 그렇고 역대급 퀄리티로 나올거라 믿습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레디머스2021.03.16 21:39 신고

    심복이자 샌드백이었던 사이클로너스와 스커지가 워낙 훌륭하게 나와서 갈바트론은 언제 나오나 오매불망했었는데 완전히 공개된 모습은 아니지만 진짜 훌륭한 물건으로 나온 거 같아서 환호하게 됩니다.


    제 경우는 감상 초기에는 메가트론이 죽음의 문턱에서 보다 더 강력해진 모습과 스타스크림을 끔살하는 모습에서 메가트론보다 더 강력하고 무자비한 폭군이 되면서 처음엔 대박했었는데, 주적이 완벽한 리더의 전형인 옵티머스 프라임이 아니라 성장형 캐릭터인 핫로드/로디머스 프라임이었다보니 트롤링만 일삼아서 초기에는 메가트론 돌려내! 라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재감상 후에는 메가트론 이상으로 파악하기 힘들면서 옵티머스 프라임의 시체와 또 죽이는 거에 심한 집착을 보이는 등 현대에 옵티머스 프라임에게 기묘한 집착을 보이는 메가트론의 시초로 보여 만족하고 있지만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3.16 21:44 신고

      충성심 높은 샌드백들이 먼저 나와서 갈바트론이 언제 나오나 학수고대했는데,몸통이 잘 나온 걸 보면, 머리는 얼마나 훌륭하게 나올지 궁금합니다.

      의도치 않은 정신병이 와서 희대의 트롤이 되버린 갈바트론… 힘은 강해졌는데 머리에 퇴화가 와버려서 묘하게 밸런스 패치를 해주었지요. ㅎㅎ

      레디머스님의 말씀을 보니, 현대 매체에서 메가트론이 옵티머스에게 집착하는 모습이랑 갈바트론이 옵티머스를 또 죽이려는 모습에서, 옵티머스를 향한 메가트론 특유의 집착이 떠오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