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스포일러팩

2021. 3. 16. 16:3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Walmart 독점 상품을 HasbroPulse.com에서 한정 수량으로 2021-06-15 출시 예정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장면에서 영감을 받아 전장을 마치 야수와도 같이 만듭니다. 이 팩에는 워 포 사이버트론 시리즈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리더 클래스 7인치 스케일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리즈에서 캐릭터의 47가지의 데코와 전투의 상처를 표현한 디테일이 가장 정확한 버전입니다.

이 완구는 17단계를 통해 비클 모드로 전환되며, 포함된 파슬라이저 피규어를 분해하여 뼈를 무기나 갑옷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쇼의 내용에서 영감을 얻은 6개의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 멋진 패키지는 사이버트론의 전쟁 참호를 떠나 덩굴이 엉키고 이끼로 뒤덮인 지구의 정글까지 도달하게 된 낡고 손상된 탄약 상자처럼 디자인 되었습니다.

스포일러 경고! 멋진 탄약 상자처럼 디자인 된 패키지 안에 사이버트론어로 쓰여진 워 포 사이버트론 시리즈의 스포일러가 쓰여져 있습니다!

구성품: 피규어 2개, 컴파운드(플레이도 추정), 액세서리 6개, 설명서

스포일러 경고: 이 팩 안에는 워 포 사이버트론 시리즈의 스포일러가 숨겨져 있습니다! 쇼의 내용이 밝혀지는 것을 원치 않는 팬이라면 이 사이버트론어를 해독해서는 안 됩니다!

이 피규어는 워 포 사이버트론 시리즈에서 보여진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47가지의 데코로 구성되었으며, 이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피규어는 팬들에게 가장 디테일하고 시리즈 고증에 맞는 버전의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이 완구는 17단계를 통해 비클 모드로 전환되며, 포함된 파슬라이저 피규어를 분해하여 뼈를 무기나 갑옷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쇼의 내용에서 영감을 받은 6개의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피규어 스케일: 7인치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의 스포일러 팩 제품의 공식 박스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이번 박스 디자인은 원시 지구에 떨어졌다는 것을 암시하기 위해 풀로 뒤덥힌 디자인이 특징이며, 박스 상단의 디셉티콘 마크를 통해 디셉티콘 제품임을 암시합니다.


스포일러 팩의 내용물은 일전의 루머와 같이 새로운 데코가 추가된 메가트론올스파크, 매트릭스를 장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와 보라색 기반의 팔레오트렉스 색놀이 제품입니다.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 애니메이션에서 메가트론은 옵티머스 프라임한테서 매트릭스를 뺏었고, 올스파크에 도달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게 올스파크와 매트릭스의 힘을 통해 초월자가 되는 전개로 보이며 파슬라이저 무기도 그런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기존 넷플릭스 메가트론 제품(좌측)과 극중의 메가트론(우측)

참고로, 새로운 메가트론 제품의 경우 가슴팍의 상처 고증이 제대로 됐습니다. 기존에 발매된 넷플릭스 메가트론 제품은 극중과 다른 상처를 가진 걸 생각하면 상술… 메가트론은 기껏 타카라판으로 다시 샀는데, 이러면 넷플릭스 사양 메가트론만 셋…ㄱ


골든 디스크가 제시하는 메가트론의 미래. 그 운명은 무엇인가

루머와 딱 떨어지는 만큼, 세 번째 스포일러 팩에 들어간 제품은 메가트론이 확실하다고 봅니다. 현재, '킹덤'의 웨이브 2 제품들이 발매되면서 새로운 골든 디스크 카드가 나온 상태인데, G1 메가트론의 운명이 그려진 골든 디스크 카드 역시 추가되었습니다. 메가트론의 생존을 암시하는 것인지 몰락을 암시하는 것인지는 불명.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3.17 00:00 신고

    카드 일러스트는 갠적으로 메가트론이 건담의 자쿠마냥 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그건 그렇고, 매트릭스를 매는 좀 특이하게 생긴 악세서리가 눈에 제일 띕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3.17 00:19 신고

      자쿠 같다라… ㅋㅋㅋ……

      아무래도 옵티머스와 달리 메가트론의 몸체엔 매트릭스 같은 물건을 수납할 공간이 없어 저러는 것 아닐까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