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커맨더급 로디머스 프라임 공개

2021. 3. 10. 00:24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해즈브로와 타카라토미의 야심작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의 커맨더급 제품으로 발매하는 로디머스 프라임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이번 제품의 경우, 해즈브로에서 먼저 공개된 것이 아닌 이례적으로 타카라토미에서 먼저 공개됐습니다. 타카라토미몰에선 정가 14,300엔(세금 포함) 가격으로 판매하는데, 해즈브로의 경우 커맨더급으로 출시한 제트파이어가 79.99 달러였던 걸 생각하면, 해즈브로판이 조금 더 싸게 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TF 역대 인기 캐릭터들을 리부트! 무기 및 효과 부품을 장착 할 수있는 공통 규격 조인트를 장비. 보다 리얼한 전투 장면을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리즈는 드디어 그 비스트 워즈에서 활약 한 영웅들이 참전! 3 부작의 마지막 장을 장식 새로운 시리즈 「킹덤」입니다.

옵티머스 프라임에서 매트릭스를 계승 한 새로운 사령관. 리더로서의 중압감에 고민 검도 사범의 가르침을받은 적도있다. 포톤 엘리미네이터라고 불리는 롱 라이플을 무기로, 팔 부분의 배기 파이프에서도 빔을 발사한다. 오토봇 별 트레일러 트럭에 변형, 후방 컨테이너는 이동 포대도 변형된다.

- 타카라토미몰 소개문

비클 모드. 핫 로드와 동일한 형태의 차량으로 변신하나, 핫로드와 달라진 곳이 보입니다. 특히, 본넷/가슴팍의 경우 페이크 파츠가 사용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트레일러 카 결합 모드.

로봇 모드. 핫 로드와 비슷하면서도 다릅니다. 제일 큰 차이가 나는 건 역시 얼굴일까요?

로디머스 프라임 핫 로드와 달리 페이크 파츠 가슴을 사용하지 않고, 차량 본넷을 그대로 사용한 구조인데, 유심히 보시면 개폐가 가능한 구조입니다. 즉, 매트릭스 수납을 할 수 있다는 것! 그외, 마블 코믹스판 G1의 후속작인 <리제너레이션 원>에 사용한 프라이머스의 검이 눈에 띕니다.

기다란 장총 포톤 엘리미네이터. 상당히 길어서 자연스러운 소총 파지가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손가락 역시 추가적인 가동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구판 완구처럼 트레일러 카를 전투 차량으로 사용 가능.


이례적으로 타카라판 이미지가 먼저 공개된 로디머스 프라임. 구판 완구를 계승하면서도 역대급 로디머스 프라임이 나왔다고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타카라판의 경우, 상당히 높은 가격 책정에 놀라기도 하지만, 차기 사령관이라고 정말 밀어주고 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전례 없이 밀어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로디머스 프라임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빨리 로디머스 프라임을 보고 싶다는 생각과 이에 맞설 갈바트론은 어떤 제품으로 나올까 궁금증을 갖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