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커맨더급 로디머스 프라임 공개

2021. 3. 10. 00:24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해즈브로와 타카라토미의 야심작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의 커맨더급 제품으로 발매하는 로디머스 프라임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이번 제품의 경우, 해즈브로에서 먼저 공개된 것이 아닌 이례적으로 타카라토미에서 먼저 공개됐습니다. 타카라토미몰에선 정가 14,300엔(세금 포함) 가격으로 판매하는데, 해즈브로의 경우 커맨더급으로 출시한 제트파이어가 79.99 달러였던 걸 생각하면, 해즈브로판이 조금 더 싸게 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TF 역대 인기 캐릭터들을 리부트! 무기 및 효과 부품을 장착 할 수있는 공통 규격 조인트를 장비. 보다 리얼한 전투 장면을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리즈는 드디어 그 비스트 워즈에서 활약 한 영웅들이 참전! 3 부작의 마지막 장을 장식 새로운 시리즈 「킹덤」입니다.

옵티머스 프라임에서 매트릭스를 계승 한 새로운 사령관. 리더로서의 중압감에 고민 검도 사범의 가르침을받은 적도있다. 포톤 엘리미네이터라고 불리는 롱 라이플을 무기로, 팔 부분의 배기 파이프에서도 빔을 발사한다. 오토봇 별 트레일러 트럭에 변형, 후방 컨테이너는 이동 포대도 변형된다.

- 타카라토미몰 소개문

비클 모드. 핫 로드와 동일한 형태의 차량으로 변신하나, 핫로드와 달라진 곳이 보입니다. 특히, 본넷/가슴팍의 경우 페이크 파츠가 사용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트레일러 카 결합 모드.

로봇 모드. 핫 로드와 비슷하면서도 다릅니다. 제일 큰 차이가 나는 건 역시 얼굴일까요?

로디머스 프라임 핫 로드와 달리 페이크 파츠 가슴을 사용하지 않고, 차량 본넷을 그대로 사용한 구조인데, 유심히 보시면 개폐가 가능한 구조입니다. 즉, 매트릭스 수납을 할 수 있다는 것! 그외, 마블 코믹스판 G1의 후속작인 <리제너레이션 원>에 사용한 프라이머스의 검이 눈에 띕니다.

기다란 장총 포톤 엘리미네이터. 상당히 길어서 자연스러운 소총 파지가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손가락 역시 추가적인 가동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구판 완구처럼 트레일러 카를 전투 차량으로 사용 가능.


이례적으로 타카라판 이미지가 먼저 공개된 로디머스 프라임. 구판 완구를 계승하면서도 역대급 로디머스 프라임이 나왔다고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타카라판의 경우, 상당히 높은 가격 책정에 놀라기도 하지만, 차기 사령관이라고 정말 밀어주고 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전례 없이 밀어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로디머스 프라임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빨리 로디머스 프라임을 보고 싶다는 생각과 이에 맞설 갈바트론은 어떤 제품으로 나올까 궁금증을 갖게 됩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3.10 00:30 신고

    과거 로디머스의 퀄리티가 가장 좋았던 제품이 MP09였던만큼 이번 제품이 더더욱 마음에 와닫네요. 특히나 마피에 비하면 이슈도 없어보이고, 일부 조형의 차이로 핫로드와는 완전 차이를 내는것도 좋습니다. 정말로 갈바트론이 기대되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3.10 00:42 신고

      MP 09라… 초기 제품들은 내구성 문제가 많았던 그거군요… 그나마 POTP가 조금은 괜찮은 편이라 생각했는데 말이죠…

      커맨더급으로 나올 정도로 가격대가 상당히 뛰긴 했지만, 그만큼 구성도 많고(아직 미공개 구성이 있습니다!), 구 완구의 기능을 계승하면서 더욱 발전한 퀄리티에 놀랍니다. 특히, 자칫 잘못 했다간 핫 로드 제품의 확대판 정도로 그칠 수 있었는데, 여러 부분을 바꾼 점에 놀랍니다.

      갈바트론은 아직 유출 조차 없는 상황이라 더더욱 기대됩니다. 과연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기대돼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yoongi70922021.03.10 01:08 신고

    어떻게 보면 진정한 마피 로디머스는 이걸 말하는데 아닌가 싶습니다. 추가된 무기들도 나름 괜찮고요.
    그리고 특유의 일찍 늙어버린 얼굴은 외모너프가 아니라 마치 수많은 전장을 거친 베테랑 느낌도 나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3.10 01:26 신고

      핫 로드도 그렇고, 로디머스도 기존 마스터피스 제품 저리 가라 할 정도의 퀄리티로 나와서 정말 놀랄 수 밖에 없습니다. 포톤 엘리미네이터야 원래 있던 무기라곤 하지만, 프라이머스의 검이 추가돼서 정말 기쁩니다.

      확실히, 기존 애니메이션의 로디머스 프라임의 얼굴과 느낌이 좀 다르지요. 조금 더 멋지게 나온 인상이라 다행입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레디머스2021.03.10 21:58 신고

    줏어먹기 프라임, 옵티머스 프라임을 죽게 만든 원흉 1이라는 오명을 벗고 부디 옵티머스 프라임의 후계자이자 차기 오토봇의 리더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지만 과연 [킹덤]에서 오토봇/맥시멀 연합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할 것으로 보이다 보니 나올 장소를 잘못 정해버린 핫로드/로디머스 프라임.

    완구 조형과 구성도 합격이고 어중간하게 늙은 듯한 G1 애니와는 달리 산전수전 겪으며 오토봇의 차기 리더로 완성된 느낌이랄까요.


    P.S: 갈바트론이 [어스라이즈]에서 과거의 자신에게 옵티머스 프라임을 죽이고 매트릭스를 손에 넣으라고 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친 것을 보면 갈바트론이 있는 타임 라인에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물론 핫로드/로디머스 프라임도 없고 매트릭스도 파괴된 걸로 보이는데 등장한다면 어떻게 등장할지 궁금해 집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3.10 23:09 신고

      저 또한 로디머스가 그런 오명을 벗어던지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바랄 뿐이나, 그동안 나온 WFC 애니메이션의 상태가 영 좋지 않을 걸 생각하면 그냥 꿈이라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제품 퀄리티는 정말 훌륭하게 나와서 놀랍니다. 핫 로드가 워낙 뛰어나게 나와서 어떤 차별 요소를 줄까 싶었는데, 더 많은 발전이 이뤄진 상태라 놀랍니다. 얼굴 조형도 더욱 마음에 들고요.

      p.s. 마침, <마블 코믹스>에서 연재된 갈바트론 2가 딱 그런 내용이었지요. 디셉티콘이 승리하고 죽은 로디머스 프라임을 또 죽이는 갈바트론 2가 유니크론의 명을 거스를 수 없는 것 때문에 타임슬립을 해 본편 시간대로 이동한 모습이 생각납니다. WFC 애니메이션도 그런 것이 아닐까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