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갈바트론 유출 외

2021. 3. 16. 01:1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조용하다 싶다가도 새로운 장난감 소식을 전달합니다! 해즈브로와 타카라토미의 야심작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의 갈바트론 완구와 티렉스 T-wrecks의 유출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갈바트론은 머리가 공개되지 않고 동체와 팔, 다리가 공개된 상태이고 티렉스는 갈바트론 옆의 꼬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갈바트론 아래에 나온 건 이미 발매된 시콘즈 제품이라 무시…


G1 애니메이션 갈바트론 설정화(좌측)와 '지구가 떠오른다'의 갈바트론

갈바트론의 동체는 G1 애니메이션과 유사한 형태로 그려졌고, 팔다리 역시 G1 디자인과 유사합니다. 애니메이션 '어스라이즈/지구가 떠오른다'에서 나온 갈바트론의 경우, 완구 디자인이 아닌 폴리곤 픽처스에서 애니메이션에서 사용하기 위한 자체 디자인이라 애니메이션의 모습 그대로 제품화되진 않겠지만, 실제 갈바트론 제품의 얼굴도 큰 차이가 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발목 구조에 주목하는데, '시즈/포위 작전'과 '어스라이즈'의 메가트론 완구의 경우 발목 구조가 좀 실망스러웠기 때문에 여러모로 안타까웠지만 킹덤의 갈바트론은 안정적인 발목 관절을 하고 있습니다.

티렉스 T-Wrecks는 <비스트 워즈>의 메가트론 장난감의 리데코 제품인 만큼, 이번에 출시되는 티렉스 역시 제너레이션 셀렉트와 같은 한정 라인업으로 출시되는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일전에 이를 드러낸 티렉스 메가트론 얼굴 조형이 발견된 적 있는데, 해당 얼굴 조형은 티렉스에게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영화 <유니크론과 변신 로보트>의 갈바트론

개인적으론 처음 G1을 접한 것이 시즌 1 3부작과 <트랜스포머 더 무비/유니크론과 변신 로보트> 였기 때문에 갈바트론 디자인을 상당히 선호합니다. 메가트론이 사경을 헤매다가 강화해서 태어나 더욱 강대한 존재로 다시 태어났다는 환상 때문이었을까요? 물론, 나이 조금 먹고 시즌 3 보니까 정신병자로 그려지는 갈바트론을 보고 충격 먹기도 했었지요…

어쨌든, 갈바트론은 보라색 컬러를 주로 이루고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스타스크림 저격 장면이 인상적이어서 상당히 좋아하는 캐릭터라, 빠른 시일 제대로 된 이미지를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