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갈바트론 크기 비교

2021. 3. 27. 23:1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해즈브로와 타카라토미의 야심작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의 웨이브 3 리더급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인 디셉티콘 지도자 갈바트론의 새로운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유출된 갈바트론 완구를 확보한 인스타유저 seasalt99가 소장한 다른 트랜스포머 장난감과 비교를 했는데, 옵티머스 프라임, 스튜디오 86 핫 로드, 허퍼와 범블비를 통한 크기 비교 자료를 업로드했습니다.


1자로 늘여놓을 시.

어스라이즈/킹덤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과 비교.

소장 중인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과 킹덤 사이클로너스의 크기를 비교해봤는데, 이 이미지를 보면 갈바트론이 사이클로너스 보다 조금 더 큰 것으로 보입니다.

스튜디오 86 핫 로드와 비교.

킹덤 허퍼와 비교.

넷플릭스 한정 범블비와 비교.

영화 <트랜스포머: 더 무비>에 사용된 크기 설정화와 극중의 모습.

일단은 기존에 출시된 시즈/어스라이즈 메가트론이 옵티머스 프라임과 비슷하면서도 살짝 작아보이게 나왔던 것을 생각하면, 옵티머스 프라임 보다 크게 나온 갈바트론의 크기에 호평합니다. 하지만, 극중에서 갈바트론 보다 키가 컸던 사이클로너스의 모습을 생각하면 사이클로너스와의 크기 고증에선 조금 아쉬운 편. 


이전 이미지를 통해, 비클모드 몸통 색이 보라색상이 아닌 회색인 것이 좀 아쉽긴 했다만, 크기도 나름 훌륭한 편이라 괜찮다는 생각을 합니다. 사이클로너스와의 크기야 장난감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넘어갑니다. 완구 스케일이 다르게 나온 것이 어디 한 두 번인가요.

새롭게 올라오는 이미지를 볼 때마다 갈바트론과 로디머스 프라임을 빨리 영접하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