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테러소어 완구 확정 소식

2021. 3. 29. 15:31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그동안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 완구에 관한 루머가 일체 없었던 프레데콘 전사 테러소어의 완구가 아마존에 등록됐다는 소식을 전달합니다.

아마존 호주에서 발견된 테러소어는 아직 이미지는 존재하지 않지만, 상품 코드와 가격대가 존재합니다.

Terrorsaur
$ 34 AUD
EAN : 5010993914487
제품 번호 : F2813

대충 보이저급 가격으로 책정됐는데, 실제 제품도 아마 보이저급으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킹덤으로 리메이크 되는 <비스트 워즈> 캐릭터들이 맥시멀은 시즌 1 멤버들이 전부 리메이크 확정인데 반해, 프레데콘들은 일부 멤버들이 누락된 상태라 아쉬운 감이 있었는데, 생각지 못한 테러소어의 소식에 놀랍니다.

테러소어 완구는 골든 디스크 콜렉션 라인으로 출품되는데, 타이틀을 보아 일반 상품이 아닌 아마존 등을 통해서 발매되는 한정 상품 라인으로 추측합니다.


애니메이션에선 워낙 말도 안 되는 변신을 하던 친구라 새로운 완구의 테러소어는 어떤 방식으로 변신을 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애니메이션이 완구를 기반으로 각색한 케이스라 새 장난감 역시 구 완구와 비슷하게 나올 것 같긴 한데, 큼지막한 날개를 접고 팔에 달리는 날개를 페이크 파츠로 만들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또 워낙 많은 무기를 들고 다니던 친구였기에 액세서리를 많이 주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어깨에 내장된 대포는 물론, 소총과 권총을 들고 다녔던 녀석이라 얼마나 완성도가 높을지 기대하게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