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갈바트론, 사이클로너스, 스커지

2021. 3. 29. 01:1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해즈브로와 타카라토미의 야심작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을 장식하는 '킹덤'의 디셉티콘 리더 갈바트론은 공식 이미지가 없는 상태이고, 유출된 완구를 통한 이미지를 볼 수 있던 상황인데, 유출된 완구가 또 있는 건지 새로운 갈바트론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특히나,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스튜디오 86으로 발매된 스커지와 킹덤 웨이브 1로 발매된 사이클로너스와 크기를 비교한 자료가 올라왔기에 그동안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게 됐습니다.


스커지와 사이클로너스와 함께. 역시나 사이클로너스와 비교하면 갈바트론 제품의 눈높이가 조금 더 높습니다. 대신, 사이클로너스는 특유의 뿔 탓에 전체적인 키는 갈바트론 보다 크게 나오군요.

팔에 달린 무한궤도는 접을 수 있는 좋았을텐데…라고 생각도 해봅니다.

여러 사진으로 봐왔지만, 확실히 괜찮게 보이는 상반신.

"위대하신 갈바트론님, 제발 부탁입니다…"

"이거 안 놔?"

"죽어라, 오토봇!"

"Megatron? Is that YOU?"

"Here's a HINT!"


2005년에 발매된 G1 갈바트론 완구.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그동안 궁금했던 사이클로너스와의 크기 비교가 올라와서 만족스러운 감상을 알립니다. 촬영자의 실력이 좋은 덕분에 기존에 유출한 촬영자의 사진보다 완구의 비율이 멀쩡하게 나와서 다행이에요. 진짜 진짜 아쉬운 것이 있다면, 2005년에 발매된 복각판 갈바트론 완구와 달리 킹덤 갈바트론의 견인포 몸체가 보라색이 아닌 회색으로 나온 정도?

p.s.

 

石川よしのぶ on Twitter

“この肩の向き回転で軸の位置があがるってことなのかな”

twitter.com

이번에 유출된 갈바트론 이미지를 보면, 어깨 위치가 다른 걸 볼 수 있는데, 정황상 어깨를 돌려서 어깨를 올린 것 같지만, 어깨의 앞뒤는 동일한 구조일 거라 생각하면 뭔가 다른 것이 있는 것 아닐까는 생각도 해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