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갈바트론 크기 비교

2021. 3. 30. 18:23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그동안 계속해서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의 디셉티콘 리더 갈바트론의 유출춤이 돌아다닌 덕분에, 공식 이미지를 보기 전에는 이제 궁금할 것이 없을거라 생각했었지만, 더욱 더 많은 제품들과 크기 비교를 한 이미지가 올라온 덕분에 크기 비교에 관해선 이게 끝일 것 같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완구는 더욱 더 많은 제품을 소장한 수집가에게 도착한 덕분에, 더욱 더 놀라운 제품들과 함께 촬영됐습니다.


해즈랩 유니크론과 갈바트론, 킹덤 사이클로너스와 스튜디오 86 스커지.

그야말로 유니크론의 수하들이란 이름에 어울리는 이미지입니다.

35주년 사운드블래스터와 스튜디오 86 리더급 그림록과 함께.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 어스라이즈 메가트론과 함께.

메가트론은 물론, 옵티머스 프라임 보다 훨씬 크게 나왔습니다. WFC 메가트론이 어라옵 보다 작은 것에 약간 불만이 있었는데, 알고 보니까 WFC 메가트론 조형은 시즈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에 딱맞는 크기였던 것. 옵티머스의 경우, 어스라이즈 제품이 시즈 제품 보다 조금 더 크게 나온 탓에 시즈/어스라이즈 조형의 메가트론 보다 컸던 것…

<트랜스포머 더 무비>의 주연 오토봇들과 함께.

초창기 <스크램블 시티>에서 라이벌 구도로 나온 울트라 매그너스와 비교하면, 갈바트론이 살짝 작은 정도입니다. 딱 괜찮은 크기.


이것 저것 아쉬운 점이 있다곤 하지만, 현 시점에서 <트랜스포머 더 무비>의 35주년을 기념하는 갈바트론 완구 중에선 최고의 갈바트론 완구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40주년이 되면 더 좋은 제품이 나올지 모르는 일이지만, 빨리 예약 정보가 나와 로디머스 프라임과 함께 전시하고 싶은 생각이 가득합니다.

p.s.

https://twitter.com/burningheartsam/status/1375121335349731332

로디머스 프라임의 경우, 아직 완전한 잡지 페이지가 나오지 않아서 업로드를 보류하고 있지만, 잡지에 짤막하게 올라온 스튜디오 86 핫 로드와 크기 비교를 한 자료가 있어, 해당 자료를 근거로 로디머스의 크기를 추측한 이미지를 올리게 됩니다. 로디머스가 옵티머스 보다 조금 더 큰 것으로 보여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