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인피니티 사가 - 신제품 박스 아트 공개

2021. 5. 14. 00:37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리메이크 및 신제품들을 출시하는 라인 <레고 마블 인피니티 사가>가 새롭게 출시됩니다. 이번 신제품들은 하반기 발매를 앞두고 있는데 아직 공식 이미지가 완전히 올라온 것은 아니지만 박스 아트가 공개됐습니다.


76186 블랙 팬서 드래곤 플라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최종 전투를 배경으로한 제품. 와칸다의 드래곤 플라이 전투기가 등장하며 미니피겨는 밸랙 팬서, 슈리, 치타우리가 동봉됩니다. 모두 새로운 디자인의 미니피겨.

76189 캡틴 아메리카와 히드라 대결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기반으로 한 주니어 제품으로 소코비아에 있는 히드라들과 교전하는 모습입니다. 미니피겨는 캡틴 아메리카와 히드라 요원이 동봉.

76190 아이언맨: 아이언 몽거 난동

레고와 MCU의 계약은 영화 <어벤져스>부터였기에 그 이전 영화를 기반으로 한 제품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레고 마블 인피니티 사가>가 나옴으로서 영화 <아이언맨> 기반의 제품이 출시됩니다. MCU 첫 악당인 아이언 몽거를 보십시오! 미니피겨는 아이언맨 마크 3, 페퍼 포츠, 오버다이아 스탠이 동봉됩니다.

76191 인피니티 건틀릿

MCU 첫 스토리 아크의 제목을 짓게 한 인피니티 건틀릿.

76192 어벤져스: 엔드게임 파이널 배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최종전을 재현한 제품입니다. 기존에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시 당니 나왔던 최종전 제품과 비교해보면 무척이나 잘 재현됐습니다. 루이스의 밴까지 재현됐지요! 앤트맨 소형피겨, 미니피겨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스칼렛 위치, 블랙 팬서, 치타우리가 동봉되며 목을 돌릴 수 있는 새로운 대형 피겨 타노스가 동봉됩니다.

여태까지 나온 대형피겨들은 목이 고정된 상태였는데,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복을 돌릴 수 있는 새로운 대형피겨가 출시됐다는 점에 놀랍니다. 그동안 목을 돌리는 대형피겨는 짝퉁 레고들이 먼저(…) 시범을 보이긴 했지만, 공식에서 청믕르ㅗ 시도했습니다. 대신 타노스의 투구는 재현되지 않은 것 같아 약간 아쉽다고 할까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출시된 76131 제품

토르 같은 경우는 특유의 수염이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그 수염 모양을 구현하기는 무리가 있지요. 타노스의 전용무기 타노시 블레이드도 좀 억지로 구현한 감이 없지 않습니다. 휘두르기엔 너무 길다는 게……

추가 자료가 올라오면 그때 가격 관련 정보글을 새로 업로드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