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인피니티 사가 - 신규 미니피겨 유출 이미지들

2021. 5. 4. 23:09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제품을 계속 출시합니다. 페이즈 1부터 3까지 기존의 영화들을 기반으로 한 제품 역시 출시되는데 <레고 마블 인피니티 사가>라는 라인업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새롭게 출시될 시리즈에는 좀 더 극중 고증에 맞는 미니피겨들이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네 개의 미니피겨가 유출됐는데, 완다 막시모프와 블랙 팬서, 슈리, 히드라 대원입니다.


완다 막시모프/스칼렛 위치

완다 막시모프/스칼렛 위치 미니피겨.

신형 완다 막시모프 미니피겨입니다. 복장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느낌이 가득한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제품처럼 허리에는 천 장식을 추가로 두를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개봉 당시 완다 미니피겨와 원화

블랙 팬서

블랙 팬서 역시 새로운 미니피겨가 유출됐습니다. 새로운 미니피겨는 기존 영화 <블랙 팬서> 개봉 당시 출시된 미니피겨와 달리 보라색 에너지를 띄는 형상으로 출시됐습니다.

슈리

블랙 팬서와 마찬가지로 슈리 역시 새로운 형태의 미니피겨로 출시됩니다. 2018년 당시 출시된 미니피겨도 나름 맞는 복장을 하고 있었지만, 2021년에 출시되는 슈리의 경우 전통 양식을 따른 모습과 새로운 헤어 부품이 사용됩니다.

히드라 병사

두 번째 유출된 미니피겨는 히드라 요원입니다. 이게 완전한 미니피겨인진 알 수 없지만, 캡틴 아메리카 미니피겨에 활용되는 머리 부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티 사가>의 미니피겨인 만큼, 히드라 복장을 입은 캡틴 아메리카는 아닐 겁니다.

개인적으론 흰 바탕의 복장에 디지털 무늬, 히드라 문양이 있다는 점에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나온 스트러커 남작 파벌의 히드라 병사들로 보입니다. 차이가 좀 있긴 하지만 흰 군복에 디지털 무늬가 있다는 점, 히드라 소속을 나타내는 문양이 있다는 점에서 치타우리 반중력 장치를 사용하는 히드라 병사들로 보입니다.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개봉 당시에 출시된 미니피겨와 원화


<인피니티 사가>가 막을 내렸지만, 레고는 인피니티 사가를 기반으로 한 제품들을 계속 출시할 예정입니다. 타노스 역시 좀 더 극중의 고증에 맞는 디자인으로 재출시된다는 루머가 있는 만큼, <인피니티 사가>에 대한 추억을 레고와 함께 공유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