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 기가노토사우루스 디자인 공개

2021. 4. 25. 20:56영화 이야기

반응형
SMALL

영화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에 출연할 공룡 기가노토사우루스의 모습이 유출됐습니다. 기가노토사우루스의 첫 출연은 영화 <쥬라기 월드>의 혼종 공룡인 인도미누스 렉스를 제작할 때 기가노토사우루스의 DNA가 사용됐다는 수준이었습니다.

게임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의 기가노토사우루스 디자인.

기가노토사우루스가 <쥬라기 월드 시리즈>에서 제대로 된 등장은 게임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해당 작품의 기가노토 디자인은 DK 사이언스로 알려진 디자인, 흔히 기가노토사우루스 하면 생각나는 초록색 디자인을 어느정도 의식한 것이 특징입니다.

본래, 기가노토사우루스의 등장은 비밀리에 붙여뒀어야 했으나 영화 <쥬라기 공원>과 본작에서 앨런 그랜트 박사로 출연한 배우 샘 닐이 토크쇼에서 실수로 기가노토사우루스의 등장을 말했다는 점에서 등장이 예고됐고, 금일 기가노토사우루스의 애니매트로닉스 모형 제작 과정이 담긴 이미지가 유출되면서 그 존재를 확인하게 됩니다.

※ 짧은 공룡 지식

기가노토사우루스가 과거엔 티라노사우루스 보다 거대한 포식자로 소개됐지만, 티라노사우루스가 최대치를 갱신한 덕분에 티라노사우루스 보다 거대한 공룡이라고 부르긴 힘듭니다. 물론, 기가노토사우루스 자체는 여전히 초대형 포식자 중 하나이고 새로운 표본이 발견되면 갱신될 가능성이 큽니다.


제작 중인 기가노토사우루스 애니매트로닉스 디자인. 게임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의 모습과 상당히 차이가 나는데 등의 돌기 탓에 아크로칸토사우루스처럼 보이는 인상입니다.

디자인은 여러모로 <쥬라기 공원 시리즈> 답게 실제 고증과 거리가 먼 디자인입니다. 확실히, 쥬라기 시리즈에 출연하는 공룡다운 디자인이긴 해요.


애니메이션 <쥬라기 월드: 백악기 어드벤처>로 데뷔할 혼종 '스코피우스 렉스'.

아직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개봉이 410은 넘게 남았기 때문에 영화를 보려면 한참이 걸리지만,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 놀랍니다. 곧 있으면 5월 중으로 공개될 애니메이션 <쥬라기 월드: 백악기 어드벤처> 역시 새로운 혼종인 스코피우스 렉스 Scorpius Rex가 등장한다는 점에서 흥미를 돋구고 있는 참이라 기대가 큰 편입니다.

기가노토사우루스의 등장은 영화에서 혼종 공룡이 더 이상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선택한 차선책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