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의 보디가드 2 - 정식 예고편 공개

2021. 5. 17. 03:18영화 이야기

반응형
SMALL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Hitman's Bodyguard>의 후속작 <킬러의 보디가드 2>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히트맨이 킬러로 바뀌었습니다. 공식 공개 전까지만해도 영제가 <Hitman's Wife's Bodyguard>라서 <킬러의 아내의 보디가드>로 소개될 줄 알았는데 국내 제목은 단순하게 넘버링만 붙은 상태.

전작 <킬러의 보디가드>가 2017년에 개봉했고 무려 4년만에 돌아오는 후속작입니다. 전작부터 데드풀그린 랜턴으로 유명한 라이언 레이놀즈, 눈치챘는가? 닉 퓨리로 유명한 사무엘 잭슨이 출연한다는 점에서 여러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죠. 이번 작품은 전작에서 출연이 적었떤 셀마 헤이엑이 주연이 돼서 출연합니다.

영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의 리타 에스코바 역의 셀마 헤이엑

셀마 헤이엑이 출연한 영화를 많이 본 건 아니지만 어릴 때 나름 재밌게 봤던 1999년 영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에서 히로인 역인 리타 에스코바를 맡았다는 걸 떠올리면 세월이 무색하긴 하구나…는 생각할 수 있지만,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에 올라오는 모습을 보면 여전히 아름다우신 편입니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2>는 2021년 6월 23일에 개봉합니다.


2배로 고통받는 짠내 폭발 보디가드
안식년인데 왜 쉬지를 못하니!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그의 악몽을 꾸는 보디가드 ‘마이클’(라이언 레이놀즈 역) 앞에 나타난 무대포 직진녀 ‘소니아(셀마 헤이엑 역)’
남편 ‘다리우스(사무엘 잭슨 역)’가 납치되었다며 다짜고짜 그를 구하러 가야 한다고 하는데…

한 명도 버거운데 그의 와이프까지 플러스?!
설상가상으로 유럽 전역을 위기로 몰아넣는 사건들이 연속적으로 터지고
인터폴의 비밀스러운 의뢰까지 추가되는데..

2배 더 강력한, 2배 더 골때리는, 2배 더 커진
모두가 기다린 1+1 트리플 환장 액션 블록버스터가 온다!

트리플 A 경호원 등급으로 복귀해 수상까지하는 마이클 브라이스.

그 시상식에 와서 축하해주는 다리우스 킨케이드가 나오는 악몽.

기껏 트리플 A 경호원 직위에 복귀했는데 매일 같이 꾸는 악몽으로 인해 경호원직을 내려놓는 마이클.

휴양지에 와서 휴가를 만끽하는 마이클.

마이클은 가만히 있는데 주변이 난장판으로 벌어지는 건 전작에서도 나온 장면.

우연히 휴양지에 있던 소니아 킨케이드와 만나게 된 마이클. 마이클은 소니아와 집적 만난 적은 없지만 소니아는 사진이라도 봤는지 마이클을 알아보는 전개입니다. 상담사를 통해서 경호일 그만하게 됐다고 말하다 싸댁선 맞기…

전문 킬러 다리우스 킨케이드의 아내인 것도 있겠지만, 킨케이드와 결혼하기 전부터 스펙이 상당했던 소니아. 전작에선 감옥에만 있었는데 이번 작에선 직접 전선에 뜁니다.

마이클은 여전히 소니아가 누구의 아내인지 모르는 상황.

그렇게 만나게 된 다리우스 킨케이드.

서로가 서로에게 최악의 숙적의 위치에 있어서 기분이 안 좋은 상황.

후추 스프레이로 괴한을 진압하는 마이클. 허나 죽이는 게 빠른 킨케이드에게 괴한이 코앞에서 사망해 피를 뒤집어 씁니다.

안식년인데 전문 킬러와 그에 맞먹는 아내까지 경호하게 된 마이클.

과연 이번 일이 끝나면 애를 가지게 될까?

전작은 뒷배경이 스케일 크긴 했지만, 이번 작품에선 판이 더 커집니다.

거 참, 라이언 레이놀즈 다운 입담…

타이틀 로고가 땅!

전작에선 마이클만 붙잡혔는데 이번엔 다리우스도 붙잡힙니다.

다리우스가 말 안해서 전기 고문 당하자 입 터는 마이클…

 


전작 <킬러의 보디가드>는 특유의 매력과 출연 배우 덕분에 2020년에 무삭제 재개봉까지 극장에서 챙겨볼 정도였습니다. 버너에 사람 얼굴을 내려치는 장면(…)이 특히 인상 깊기도 했고, 보는데 무난한(?) 영화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보기도 했었답니다.

이번 작품은 4년만에 돌아오는 후속작입니다. 후속작 제작 소식을 오래 전에 듣긴 했는데 개봉하기 한달 전에 예고편을 접하게 돼서 놀랍니다. 전작은 극장 상영판이 15세 등급이었는데 이번 작품은 아직 등급이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일단 예고편은 유해성 없음(…)이라고……

p.s. 예고편엔 안 나왔지만 모건 프리먼안토니오 반데레스 역시 출연합니다. 흥미로운 건,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셀마 헤이엑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에서 각각 장화신은 고양이말랑손 키티로 출연한 적이 있다는 것.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yoongi70922021.05.17 16:35 신고

    이 시리즈는 가끔 배우개그 생각하다 보면 닉 퓨리가 데드풀을 고통받게 만드는게 절로 떠오릅니다. 그래서 더 재밌고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5.17 19:53 신고

    반지닦이와 눈치맨 콤비의 귀환!

    이 기회에 킬러와 보디가드도 한번 봐야겠네요. 보고 나서 극장에서 이것도 봐야겠습니다. 재밌을것 같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5.17 20:13 신고

      적당한 킬링 타임 영화로 볼만 합니다. 생각보다 수위가 세게 느껴지는 폭력 장면이 있으니 약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ㅎㅎ

  • 프로필사진
    BlogIcon 레디머스2021.05.17 21:43 신고

    데드풀과 닉 퓨리의 캐릭터 바꾸기의 환상의 콜라보라기엔 조커가 말하듯 광기는 전염되는 것이다 보니(...) 정상인에서 데드풀의 광기가 보이는 라이언 레이놀즈;

    전작에선 사무엘 잭슨이 보케, 라이언 레이놀즈가 츳코미 역할 느낌이었는데 이번엔 반대로 캐릭터가 역전되거나 각각 혼돈의 도가니로 주거니 받거니 할 것 같습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5.17 21:50 신고

      전작에선 마이클이 의뢰인 저격 사건 이후로 데드풀 같은 면모를 보이는 것이 일품이었지요. ㅎㅎ

      이번 작품에서도 그런 면모를 보일지 기대가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