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 오프닝 장면 유츨

2021. 6. 16. 23:32영화 이야기

반응형
SMALL

일전에 기사가 나왔던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5분 오프닝 영상이 유출됐습니다. 백악기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해당 영상은 티라노사우루스와 기가노토사우루스의 있을 수 없는 만남을 다루고 있다는 루머가 그대로 반영됐습니다.

일단 루머에 따르면 기가노토사우루스가 티라노사우루스를 죽인다고는 하는데, 두 공룡이 서식지가 다른 건 둘째치고 각각 백악기 전기, 백악기 후기에 생존한 공룡이라는 점에서 생존 시기를 상당히 거스른다는 문제가 있는데 이게 시간여행 떡밥 같은 것이 되는 건지, 아니면 다른 건지는 불명.

티라노사우루스의 모습을 자세히 보면 깃털이 달린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 게 있다면 백악기 시대를 묘사하는 만큼, 고증에 가까운 티라노사우루스 디자인을 새롭게 만들면 좋았을텐데 그냥 기존 디자인에 깃털만 추가…


뭐, 이래저래 고증과 충돌할 수 밖에 없는 <쥬라기 시리즈>지만 이번에는 시리즈의 마지막을 맺을 작품이라는 점에서 나름대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백악기 시대를 묘사하려는 감독 콜린 트러보로의 의도는 분명 좋았지만, 생존 시기와 서식지를 거스르는 백악기 시대의 묘사는 마치 아동 애니메이션 <공룡시대>와 같은 모습이라 시간여행 떡밥을 던지는 것도 아닐텐데 왜 이런 장면을 연출했는지는 개봉 전까지 알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