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 티라노 vs 기가노토

2021. 6. 20. 22:22영화 이야기

반응형
SMALL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를 갖게 하는 작품입니다. 북미의 경우 영화 <분노의 질주: 얼티메이텀>을 통해 5분짜리 오프닝 영상을 공개한다고 하는데, 개봉 전 해당 영상이 유출됐습니다.

유출된 영상은 일전에 언급한대로 백악시 시대를 묘사하고 있으며 티라노사우루스 렉스와 기가노토사우루스의 대결을 그리고 있습니다. 일전에 루머에서 나온 것 그대로 전개되긴 하는데, 생각한 것과 다른 방식으로 전개됩니다.

유출 영상은 화면을 온전히 담은 것이 아닌, 화면의 일부만 담고 있습니다.


티라노사우루스와 마주친 기가노토사우루스.

기존에 유출된 이미지 보다 기가노토의 떡대가 훨신 거대합니다.

서로 포효 한 번 해주고.

빙글빙글 돌면서 살짝 물기를 시도하는데…

티라노사우루스의 목덜미를 붙잡은 기가노토사우루스.

기가노토사우루스가 내던지더니 티라노사우루스 사망…

제대로 싸우지도 못하고 디지는 티라노사우루스 수준 ㄹㅇ 실화냐?

죽은 티라노사우루스에게 모기가 날아오더니 피를 빠는 것으로 백악기의 티라노사우루스 장면은 <쥬라기 공원>과의 연결점을 남기며 끝…


돌아보니까 졌지만 잘 싸웠다!!!

돌아보면 영화 <쥬라기 공원 3>에서 스피노사우루스와 티라노사우루스의 싸움에서 티라노사우루스가 지긴 했어서 정면 대결을 제대로 펼쳤다는 느낌이 큰데, 이번 <도미니언>의 오프닝 장면은 뭐 제대로 된 싸움은 커녕 빙글빙글 돌다가 스텝 잘못 밟아서(…) 패배라는 어이없는 수준으로 연출됐습니다. 이 때문에 국내 공룡쪽 커뮤니티에선 티라노 코인 떡락하고 기가노토 코인이 떡상하는 괴상한지 당연한지 알 수 없는 사태가 발생…

국외에선 나름 호의적으로 표현하는데, 일단 기가노토사우루스 디자인이 상당히 멋지고 위협적으로 나온 것에 호평합니다. 물론, 이쪽도 싸움 연출이 좀 허무한 거 아니냐고 말하긴 하는데 적어도 국내 팬덤 보다는 호의적이더라고요.

p.s.

이렇게 허무한 티라노 vs 기가노토의 싸움은 <디노 크라이시스 2> 이후 처음인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