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제품 공개

2021. 7. 2. 17:55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세 번째 스파이더맨 영화 기반의 레고 제품들이 공식적으로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제품들은 총 세 가지로 이 중 두 가지는 새로운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기반으로 한 것으로 보입니다.


76184 주니어 스파이더맨 대 미스테리오의 드론 공격

새로운 주니어 제품. 이번 제품은 전작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전작 기반 제품 중에선 새로운 스파이더맨 수트인 검은 수트가 포함되지 않았는데, 2년이 지나서야 제품화 됩니다.

정가 19.99 달러.

미니피겨는 업그레이드 수트 스파이더맨, 닉 퓨리, 새로운 미스테리오 미니피겨입니다.

미스테리오 역시 기존에 출시된 레고 미니피겨와 다릅니다.

76185 생텀 생토럼 작업실의 스파이더맨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기반의 제품으로 보이는 신제품. 닥터 스트레인지의 작업실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정가 39.99 달러.

미니피겨는 닥터 스트레인지, 미셸 존스, 웡, 스파이더맨.

닥터 스트레인지의 공중부양 망토는 천이 아닌 새로운 부품으로 변경됐습니다. 스파이더맨 수트 역시 아이언 스파이더의 것에 가까운 인상.

76195 스파이더맨의 드론 대결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출연한 벌처가 새롭게 리메이크 됐습니다. 마스크 역시 일반 미니피겨 헤드로 바꾸는 대신 바이저와 산소 마스크를 달아 영화에 더욱 가까운 인상입니다.

정가 19.99 달러.

구성품. 미니피겨는 스파이더맨과 벌처.

스파이더맨 역시 새로운 복장으로 그려지는데, 현재는 (가칭이지만) 골든 수트로 불립니다.


현재까진 세 가지 제품만 소개된 상태지만, 흥미로운 요소가 많은 건 역시 닥터 스트레인지의 작업실 제품입니다. 안 그래도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 닥터 스트레인지가 출연한다고 한 만큼, 영화를 기반으로 제품화 한 것으로 보이는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큽니다.

벌처 역시 영화에 더욱 가까운 디자인으로 새로 내왔다는 점에 흥미를 갖습니다. 기존 제품의 날개가 너무 컸다는 점에서 작은 날개를 만들고 싶었는데 공식에서 이렇게 내주니 고마울 뿐이에요.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7.02 18:08 신고

    레고 마블은 시간이 지날수록 발전하는 느낌입니다. 파 프롬 홈도 예고편이 빨리 나와줬으면 하네요. 기대됩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7.02 18:10 신고

      아무래도 처음 나오는 건 원화 기반이고, 나중에 나오는 건 최종 디자인 기반이니 어쩔 수 없는 일이죠.

      p.s. <파 프롬 홈>은 전작이죠^^ 저도 제목이 자꾸 헷갈려요 ㅋㅋ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7.02 18:10 신고

      앗, 맞다.. 노 웨이 홈이였죠 ㅎㅎ;;

  • 프로필사진
    BlogIcon yoongi70922021.07.02 23:15 신고

    이번건 어디까지가 사실이고 어디까지가 페이크인지 모르겠지만 제품은 잘 나왔네요. 노 웨이 홈에서 전부 영화속 장면으로 나와준다면 좋을 정도로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21.07.03 23:14 신고

    신작 기반 제품군인데 이미 사망하거나 리타이어한 전작 빌런들이 더 많이 보이는 아이러니함...ㅋㅋ 그래도 뭐 스포방지를 위해서라니까 어쩔 수 없긴 하죠. 닥스랑 벌쳐의 코스튬 변경이 특히나 마음에 들긴 하지만, 미스테리오 망토도 닥스처럼 해주지... 라는 아쉬움은 있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7.03 23:18 신고

      스포 방지는 좋은 거죠. 안 그래도 예고편이 아직 안 올라온 작품이라 더 조심할 필요가 있다 생각합니다. ㅋㅋ

      닥터 스트레인지도 그렇고 벌처가 무척 마음에 들어요! 벌처는 영화에 나오건 안 나오건 꼭 사렴니다 ㅋㅋ

      미스테리오는 아무래도 어항(…) 때문에 닥스 망토를 착용하기 힘든가 봅니다 ㅋㅋ

  • 프로필사진
    BlogIcon 레디머스2021.07.05 22:33 신고

    세 명의 피터 파커의 만남이라는 루머가 맞네 아니네로 말도 많고 하필 닥터 스트레인지도 등장하는 지라 여러모로 평범한 규모로는 끝나지 않을 게 확실하다보니 여러모로 좋은 의미의 수라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슈트는 심비오트가 씌어진 블랙 슈트를 기반으로 한 슈트를 입지 않았나 했는데 황금색을 보아하니 다른 방향의 슈트로 가는 모양이군요.

    P.S: 헌데 레고 내용보다는 미스테리오와 끝내주게 바뀐 벌쳐에게 더 눈에 가는 걸 보면 팬들의 마음은 다 똑같다고 느껴집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7.05 22:37 신고

      개인적으론 스파이더맨 정체 폭로와 살인 누명에 중점을 둬도 모자른 파트일텐데 멀티 스파이더맨 이야기는 너무 이른 것 같다 생각합니다. <파 프롬 홈>에서 그렇게 판을 깔았으니 살인 누명 해결이 우선일텐데 말이죠.

      꽤 독특한 수트 디자인이 인상적이죠. 어떤 기능이 탑재 됐을지 궁금합니다.

      p.s. 아무래도 기존에 출시한 미니피겨들이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으니까요. 그리고, 출연한다는 옥박사나 일렉트로는 아직 안 나온 것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