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 신제품 공개

2021. 12. 2. 23:48블럭 장난감/정보

728x90
반응형

거대한 외눈박이 괴물 가르간토스는 닥터 스트레인지, 웡, 아메리카 차베스를 발견하고 긴 녹색 촉수로 세 명의 영웅을 향해 꿈틀거립니다. 팀의 특수 능력과 무기가 몬스터를 무찌르기에 충분할까요? 아니면 촉수에 얽히게 될까요? 당신만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레고 공식 홈페이지.

<레고 마블>의 새로운 신제품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2022년 3월 발매 예정인 신제품 76205 가르간토스 대결이 정식으로 공개됐습니다.

동봉된 미니피겨는 닥터 스트레인지아메리카 차베스, . 그리고 조립해서 완성하는 가르간토스가 있습니다.

 

Gargantos Showdown​ 76205 - LEGO® Marvel Sets - LEGO.com for kids

Gargantos, the giant, one-eyed monster, spots Doctor Strange, Wong and America Chavez and wriggles on its long, green tentacles towards the 3 heroes. Will the team’s

www.lego.com

현재 레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이 상품을 소개하고 있지만, 어디까지나 상품 소개만 이뤄질 뿐이지 아직 상품 예약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슈마고라스와 가르간토스

조금 의문스러운 것이 있다면 닥터 스트레인지의 숙적 중 하나인 슈마고라스를 연상케하는 비주얼임에도 불구하고 저 외눈 괴물이 이름은 서브마리너 네이머와 마주한 적 있던 바다 괴물인 가르간토스라는 것입니다. 원 마블 코믹스에서 가르간토스는 그저 해저 괴물에 불과한데 어째서 슈마고라스를 대체한 것인지는 불명. 일종의 스포일러 방지 차원에서 붙인 이름이라기엔 너무 슈마고라스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라는 점에 의문을 품습니다.


어째서 슈마고라스가 아닌 가르간토스란 이름을 차용한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영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에서 와칸다와 아틀란티스의 대립을 그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가르간토스를 데려온 것일지 모르겠지만, 그러기엔 너무 슈마고라스를 연상케하는 비주얼이라 의문만 늘어날 뿐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