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미니피겨 - 마블 스튜디오 정식 이미지 공개

2021. 7. 27. 21:02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레고 미니피겨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은 <마블 스튜디오>입니다. 미니피겨 시리즈의 첫 <레고 마블> 라인업이고 디즈니+에서 서비스한 드라마 작품들과 서비스 예정인 <왓 이프…?> 애니메이션 기반의 미니피겨들을 출시합니다.


폴리백 디자인.

구성품.

스칼렛 위치
비전
모니카 램보
윈터 솔져
캡틴 아메리카(샘 윌슨)
로키(개구리 포함)
실비(악어 포함)
스타로드(트찰라)
캡틴 카터
타노스의 검을 든 가모라
좀비 캡틴 아메리카
좀비 헌터 스파이더맨

총 열 두 종류의 미니피겨가 랜덤으로 들어있습니다.

드라마 및 애니메이션의 주연들.


의도하지 않게 스포일러를 당한 것이 있습니다. 한국엔 아직도 디즈니+가 들어오지 않아서 새로운 복장의 완다와 새로운 비전의 모습이나 짐작은 했지만 캡틴 아메리카의 후계자가 된 샘 윌슨이 의도치 않게 스포일러를 하고 있습니다. 로키 옆에 실비라는 여자는 예고편에서도 안 나온 캐릭터라 관련 정보를 접하지 않은 저에겐 어떤 캐릭터인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악어랑 개구리는 또 뭐고…
그리고 <왓 이프> 애니메이션은 뭐라고 해야하죠? 기존에 <왓 이프> 작품은 작품 내에서 캐릭터들이 다른 선택을 했다면? 캐릭터의 배경이 이랬다면? 정도로 보여주긴 했는데, 타노스의 후계자가 된 가모라는 몰라도 트찰라 스타로드와 캡틴 카터는 너무 뜬금 없다고 느껴집니다. 거기에 좀비 소재가 나오지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좀비 캡틴 아메리카는 뭐하자는 시츄에이션인지 모르겠군요.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7.28 20:15 신고

    레고 마블 시리즈의 첫 미니피규어 팩이네요. 구성이 드라마+왓이프로 되어 있는데, 드라마를 접하지 않으면 스포인게 좀 마음에 걸리지만, 괜찮은 구성인 것 같습니다.


    p.s. 이렇게 미피 시리즈로 보니, MCU 왓 이프는 제작진이 보고싶어하는 캐릭터들을 모아놓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스타로드 트찰라라니, 완전 니그ㄹ..아닙니다

    • 프로필사진

      뭐 샘 윌슨이 캡틴 아메리카를 계승한다는 건 예상하긴 했지만, 악어와 개구리는 뭐야? 소리가 절로 나오는 물건입니다. 실비는 뭐 하는 여자인지 모르는 입장이라 드라마를 시청하고 싶어도 디즈니+가 아직 서비스를 시작하지 않아서 답답할 뿐입니다.

      p.s. 이번 애니메이션 <왓 이프>가 기존의 만화 <왓 이프>와 너무 틀어진 것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만화책에선 캡틴 아메리카가 제 때 깨어나지 못 해 미국에 파시즘이 도래한 상황이나, 사이클롭스의 죽음으로 폭주한 진 그레이 같은 스토리, <하우스 오브 M>에서 소멸하지 않은 그웬 스테이시가 가져오는 영향 같은 "진짜 만약에" 스토리가 메인인 걸 생각하면, 이번 애니메이션 콘셉트는 기존의 <왓 이프>와 너무 따로 노는 느낌입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21.07.30 13:24 신고

    평소에 스포 관리 잘하던 마블 레고 제품인데 드라마+왓이프 판은 스포가 그득하군요. 이미 본토에선 나온지 꽤 됐다고 이러는건지ㅠㅠ

    왓 이프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아이디어가 너무 중구난방이라 절로 손이 안 가게 된다는게 함정이네요. 팬들이 원하는 '만약에' 를 보여달라!

    • 프로필사진

      이게 다 디즈니+ 수입이 늦으니 어쩔 수 없지요 ㅠㅠ

      솔직히 이번 왓 이프 애니메이션 중에서 제일 기대 되는 건 스톤 박은 울트론 정도일까…

  • 프로필사진
    BlogIcon G Arc 7042021.07.31 12:59 신고

    저 중에서 제일 유니크한건 그나마 소서러 슈프림 스파이더 말고는 없네요. 캡틴 카터나 성길 트찰라나 좀비 캡틴이나 타노스의 후계자 가모라는 예고편에서 자주 비춰주니 익숙함만 느껴져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