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제품 공개

2021. 7. 2. 17:55블럭 장난감/정보

반응형
SMALL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세 번째 스파이더맨 영화 기반의 레고 제품들이 공식적으로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제품들은 총 세 가지로 이 중 두 가지는 새로운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기반으로 한 것으로 보입니다.


76184 주니어 스파이더맨 대 미스테리오의 드론 공격

새로운 주니어 제품. 이번 제품은 전작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전작 기반 제품 중에선 새로운 스파이더맨 수트인 검은 수트가 포함되지 않았는데, 2년이 지나서야 제품화 됩니다.

정가 19.99 달러.

미니피겨는 업그레이드 수트 스파이더맨, 닉 퓨리, 새로운 미스테리오 미니피겨입니다.

미스테리오 역시 기존에 출시된 레고 미니피겨와 다릅니다.

76185 생텀 생토럼 작업실의 스파이더맨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기반의 제품으로 보이는 신제품. 닥터 스트레인지의 작업실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정가 39.99 달러.

미니피겨는 닥터 스트레인지, 미셸 존스, 웡, 스파이더맨.

닥터 스트레인지의 공중부양 망토는 천이 아닌 새로운 부품으로 변경됐습니다. 스파이더맨 수트 역시 아이언 스파이더의 것에 가까운 인상.

76195 스파이더맨의 드론 대결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출연한 벌처가 새롭게 리메이크 됐습니다. 마스크 역시 일반 미니피겨 헤드로 바꾸는 대신 바이저와 산소 마스크를 달아 영화에 더욱 가까운 인상입니다.

정가 19.99 달러.

구성품. 미니피겨는 스파이더맨과 벌처.

스파이더맨 역시 새로운 복장으로 그려지는데, 현재는 (가칭이지만) 골든 수트로 불립니다.


현재까진 세 가지 제품만 소개된 상태지만, 흥미로운 요소가 많은 건 역시 닥터 스트레인지의 작업실 제품입니다. 안 그래도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 닥터 스트레인지가 출연한다고 한 만큼, 영화를 기반으로 제품화 한 것으로 보이는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큽니다.

벌처 역시 영화에 더욱 가까운 디자인으로 새로 내왔다는 점에 흥미를 갖습니다. 기존 제품의 날개가 너무 컸다는 점에서 작은 날개를 만들고 싶었는데 공식에서 이렇게 내주니 고마울 뿐이에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