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ma -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융융 예약 게시!

2021. 7. 16. 23:09자유로운 이야기

반응형
SMALL

라이트노벨·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등장인물 융융의 피그마자 2022년 4월 출시를 목표로 예약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아직도 구매해놓고 안 까본 코노스바 피그마들이 있지만 메구밍 개선판이 나오기 전까지는 안 열겠다는 의지(…)가 있었는데, 마침내 융융이 출시됩니다.

그 동안 카즈마 파티는 굿스마일 온라인샵 특전을 제공(추가 표정)하는데 반해 융융은 특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마존 재팬 등에서 싸게 구매해도 상관 없는 제품이라 다행이지만, 융융 출시와 함께 메구밍 재판 or 메구밍 개선판 출시 회로를 돌렸던 저에게는 메구밍 소식이 없어 아쉽기도 합니다.


내 이름은 융융! 아크 위저드를 직업으로하며 상급 마법을 사용하는 자!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보다 외톨이 기질의 자칭 메구밍의 라이벌 융융이 figma로 등장!
스무드하고 키틱으로 구성된 figma 오리지날 관절 파트로, 극중의 액션이 재현 가능.
연질 소재를 사용하는 일로 프로포션을 무너 뜨리지 않고 가동 역을 확보.
표정 파트로 "보통 얼굴"외에 베풀어에 승부를 건다 "강한 얼굴"과 무언가 불쌍한 '울상'를 준비했습니다.
부속품에는 「로드」와 과일 가득한 "간단한 선물 '을 준비.
다양한 씬을 가능하게하는 가동 스탠드 첨부의 figma 전용 받침대가 동봉.

발매시기 : 2022년 4월
가격 : 8,800엔(세금포함)
크기 : 약 140mm

"내 이름은 융융! 아크 위저드를 직업으로하며 상급 마법을 사용하는 자!"

메구밍에게 결투를 신청하는 융융.

울보.

과일 바구니.

부속품.


넨도로이드 융융

사실상 넨도로이드 융융과 거의 똑같은 구성입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이번 피그마 제품은 마법 지팡이를 준다는 점과 넨도로이드의 흔드는 팔이 없다는 정도?

융융의 안습한 면모를 좋아하기에 예약을 넣긴 했지만 메구밍의 재판 내지는 2.0 버전은 출시할 생각이 없는 것일까 궁금합니다. 극장판 <붉은 전설>이 방영할 때에도 figma 메구밍의 재판이나 2.0 버전이 끝내 나오지 않았는데 과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