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랩 - 마블 레전드 갤럭투스 펀딩 게시

2021. 7. 17. 00:58자유로운 이야기

반응형
SMALL

 

Marvel Legends Galactus

* Limit of 5 per customer. “Of what import are brief, nameless lives…to Galactus?” (Fantastic Four #49, Stan Lee & Jack Kirby, April 1966)The Devourer of Worlds. He Who Hungers. A living embodiment of entropy and survival. A universal constant. A for

hasbropulse.com

해즈브로 펄스가 또 다시 놀라운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실행하는 마블 레전드 펀딩 프로젝트는 바로 동네북 우주의 포식자 갤럭투스입니다.

일전에 해즈브로는 <트랜스포머>의 유니크론과 <마블 코믹스>의 센티널로 펀딩 프로젝트를 열기도 했지만 6인치 스케일 제품에 32인치 사이즈 피규어를 출시한다는 점은 충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 놀라운 자태를! 전후 무후한 행성 사이즈 액션 피규어를 여러분의 눈으로 확인하세요!


* 고객당 5개로 제한됩니다.

"갤럭투스에게... 짧고 이름도 없는 삶이 무슨 의미가 있단 말인가?" ( 판타스틱 포 #49, 스탠 리 & 잭 커비, 1966년 4월)

세계의 포식자. 배고픈 사람. 엔트로피와 생존의 살아있는 구현. 보편적인 상수. 자연의 힘. 해즈브로 펄스는 다음 팬 펀딩 해즈랩 프로젝트인 마블 레전드 갤럭투스를 자랑스럽게 선보입니다!

생존을 위해 행성 전체를 집어삼켜야 하는 거의 전능한 존재인 갤럭투스는 자신의 굶주림으로 인해 멸망한 삶을 돌보지 않습니다. 그의 능력은 인간의 이해를 초월하는 능력이며... 무한한 식욕입니다.

마블 세계관의 깊숙한 곳에서 만화책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 중 하나가 다음 마블 레전드 해즈랩 프로젝트로 도착했습니다. 갤럭투스는 마블 유니버스 안팎에서 진정으로 이 세상 밖의 인물입니다. 여기에서 갤럭투스에게 생명을 주는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해즈브로 펄스는 마블 레전드 시리즈에서 여러분이 알고 사랑하는 모든 기능과 세부 정보를 통해 위대한 포식자를 우리 세계에 데려오는 데 동참하도록 초대합니다. 엄청난 32인치의 키와 정교한 LED 강화 디테일로 뒤덮인 그는 역대 가장 크고 복잡한 마블 레전드 피규어입니다.
 
정가 399.99 달러.

32인치(812.8mm) 갤럭투스 피규어
+300개의 조각과 +70개의 관절점!
양손 관절 20점!
머리와 가슴의 LED(4x AAA 배터리 필요, 포함되지 않음)
대체 표현을 위한 3개의 교체 가능한 전면 플레이트 액세서리
마블 인사이드 용 코드(구매당 70,000포인트, 계정당 2개의 코드 사용 제한) 및 갤럭투스 3부작(판타스틱 포 #48-50, 리/커비, 1966)의 3가지 디지털 만화 모두 마블 코믹스 앱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iOS 및 Android에서 사용 가능). 18세 이상의 미국 거주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약관이 적용됩니다.

이 해즈랩 프로젝트는 2021년 7월 16일부터 2021년 8월 30일 오후 11시 59분(동부 표준시)까지 실행됩니다.

크기 비교용으로 나온 6인치 리드 리처드/미스터 판타스틱.

전지가동 기믹.

액션 피규어가 아니라 작은 사람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크기.

갤럭투스 3부작.
원화.

포식자 만들기

갤럭투스 디자인은 더 이상 가슴에 거대한 G를 사용하지 않지만 갤럭투스의 외모는 잭 커비의 원래 디자인에 대체로 충실했습니다. 그 갑옷의 맞물린 선과 멋진 헬멧과 같이 우리가 진정으로 못을 박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특정 요소가 있었습니다. 그의 복잡한 의상부터 뚜렷한 네모난 홍채, 금욕적이고 빛나는 표정에 이르기까지 완벽에 대한 우리의 갈망은 끝이 없었습니다! 커비와 함께 우리는 마블 유니버스의 우주에 기여한 열정적이고 재능 있는 많은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처음부터 갤럭투스를 만들고 디자인하면서 여러분의 마블 레전드 컬렉션에 합류할 정말 거대하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피규어를 만들었습니다!

낭비할 시간이 없습니다! 위대한 포식자가 다가오고 있으며, 당신의 지원만이 그의 전설적인 굶주림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행성 포식자를 지원하고 나만의 마블 레전드 갤럭투스 피규어를 획득하세요! 그런가 말했다!

이것이 갤럭투스의 공포……


꿩 대신 닭이라고(?) 유니크론 펀딩은 당시 펄스 사용법을 몰랐을 때라 뭘 할 수 없었지만, 이번에는 갤럭투스에 도전을 해보는 것이 좋을까는 생각도 해봅니다. 물론, 저 말도 안 되는 사이즈를 감당할 수 없지요. 해즈랩 유니크론처럼 해즈랩 갤럭투스도 국내에 극소수의 수집가들이 소장하는 걸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스탠 리에 비해 대중들에게 덜 유명하게 된 것이 안타까운 전설의 만화가 잭 커비의 디자인을 잘 반영한 갤럭투스의 자태는 놀랍기만 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