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무서운 이야기 - 예고편 공개

2021. 9. 8. 23:10스타워즈/애니메이션

반응형
SMALL

오늘 새벽. 레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레고 스타워즈 애니메이션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2021년 10월 1일 디즈니+를 통해 방송될 애니메이션 <레고 스타워즈 무서운 이야기 Lego Star Wars Terrifying Tales>라는 신규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수년 전에 방송한 적 있던 <레고 스타워즈 프리메이커의 모험>에 첫 등장한 그라발라 더 헛 캐릭터 역시 출연하며 시간대는 시퀄 시간대 중인지 시퀄 이후인지는 불명.

일단 시퀄 시간대로 진행되며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에 나왔던) 무스타파의 버려진 다스 베이더의 성에서 다스 베이더의 시종인 베네가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이 주 내용입니다.

그냥 흔한 레고 스타워즈 애니메이션일 뿐이지만, 제가 관심을 가진 건 다른 것에 있습니다. 바로……


제다이를 떠난 시점의 벤 솔로.

그리고 벤을 기다린 렌 기사단.

마블 코믹스를 통해 나온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에 나온 것을 레고 스타워즈 애니메이션으로 일부 다루게 됐다는 점입니다. 보통 레고 스타워즈는 코믹스 관련 캐릭터가 등장하는 일은 없는데, 렌 기사단의 전대 수장인의 등장에 놀랍니다.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 - 이슈 1 리뷰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유출 정보가 공개되는 한편, 카일로 렌의 탄생기를 그린 마블 코믹스 만화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의 1화가 공개되었습니다. 뭐… 슬프게도 유출 내

roseknightmare.tistory.com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 - 이슈 2 리뷰

제다이 벤 솔로에서 퍼스트 오더 렌 기사단의 사령관이 되는 카일로 렌의 이야기를 그린 마블 코믹스의 만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 Star Wars: The Rise of Kylo Ren>의 두 번째 이슈가 공개

roseknightmare.tistory.com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 - 이슈 3 리뷰

마블 코믹스에서 연재하는 만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 Star Wars: The Rise of Kylo Ren>의 세 번째 작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총 네 편으로 구성된 이 미니 시리즈도 이제 딱 한 편만 남아둔 상

roseknightmare.tistory.com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 - 이슈 4 리뷰 (完)

렌 기사단의 수장이자 퍼스트 오더의 최고 지도자가 되는 카일로 렌의 기원으로 다루는 마블 코믹스의 만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 Star Wars: The Rise of Kylo Ren>의 최종장이 공개되었습

roseknightmare.tistory.com

마블 코믹스로 전개되는 벤 솔로가 카일로 렌이 되는 과거 이야기는 이쪽 링크를 참조하여주세요.

만화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에선 벤 솔로가 렌 기사단의 수장 자리를 계승하면서 카일로 렌의 모습을 취하는 것으로 나왔지만, 본작에선 입단하자 마자 복장을 갖추게 됩니다.

"솔로… 우리와 함께 하자. 그리고 원하는 걸 이루는 거야."

렌의 철학은 아동용 애니메이션에 맞게 간략화됐습니다. 생명이 가진 사악한 본성을 강조하는 철학이니 틀린 건 아닙니다.

황야를 질주하는 렌 기사단.

아직은 신참인 카일로는 렌과 함께 스피더를 탑니다.

프로토콜 드로이드의 머리를 분리한 렌 기사단.

다들 신나게 캐치볼 하기.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없지만, 벤 솔로에게 사격을 가하는 쿠룩과 카도. 벤은 녹색 라이트세이버를 가지고 있는데 후반에 틀어지는 것일까?

그리고 또 기대 되는 것이 있다면, 제국군 파일럿에 입대해 엘리트 전철을 밟으면서 다스 베이더의 눈에 띄는 루트. 이게 바로 후계자 루트를 탄 루크 이야기를 볼 수 있는 걸까요?


만화책을 기억하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렌의 복장이 변경되었습니다. 본래 렌은 화상 입은 상체가 그대로 들어난 사의탈의 복장인데, 본 작품에선 별도의 도복을 입고 있는 것이 특징.

디즈니 스타워즈가 시퀄 시간대를 다루는 작품을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 이후 내지 않았던 추세였는데, 레고 애니메이션이지만 이렇게라도 렌 기사단을 만날 수 있어서 반가운 일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