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랩 - 빅토리 세이버 3티어 보상 및 실물 이미지 공개

2021. 10. 2. 22:41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해즈브로 펄스의 팬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인 빅토리 세이버의 3티어 보상이 공개됐습니다. 3티어 보상은 방패와 마이크로마스터 홀리(경찰차)와 파이어(소방차).

현재 빅토리 세이버는 생산 목표의 11,000명을 넘긴 12,000명의 펀딩을 달성한 상태라 `1티어 보상은 V-록 캐논 조차 달성되지 않은 상태이나, 꼭 성공할 것이라는 기대가 큽니다.

 

Transformers Victory Saber

Limit of 5 per customer. Supreme Commander of the Autobots. Leader of the Galactic Defense Force. The greatest swordsman in the universe. The stars have aligned for the latest Transformers HasLab project: Victory Saber. From the Japanese anime, Fight! Supe

hasbropulse.com

빅토리 세이버는 2022년 10월 10일(북미 현지시간 기준)으로 펀딩이 종료됩니다. 해즈랩 펀딩은 펀딩 종료 일자에 금액이 빠져나가기에, 아직 펀딩을 넣지 않으신 분들은 펀딩을 할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마이크로마스터

마이크로마스터 파이어와 홀리.

로봇 모드.

홀리와 파이어는 시즈의 마이크로마스터 조형의 리데코 제품입니다.

스타 세이버

브레인마스터 용기의 브레인.

사이버트론 제트기.

V스타와 결합한 형태

본체인 세이버.

V스타가 변형한 파이어 베이스.

스타 세이버.

3티어 보상인 방패를 착용한 모습.

빅토리 레오

V록 캐논이 인상적인 제트.

이펙트 파츠 장착시.

사자 모두.

로봇 모드.

세이버와 크기 비교.

스타 세이버와 크기 비교.

극중에선 둘이 좀 비슷한 크기였던 걸 생각하면 조금 아쉬운 감이 있는 크기입니다.

합체한 제트기 모드.

이펙트 파츠 장착시.

빅토리 세이버.

3티어 방패를 착용한 모습.


살짝 아쉬운 구석이 많이 얘기되는 빅토리 세이버입니다. 스타 세이버 본체의 허벅지가 너무 짧지 않냐는 얘기와 검의 길이가 빅토리 세이버 때는 좀 짧지 않냐는 식의 이야기가 오고 가는 중입니다. 분명 아쉬운 구석이 존재하지만, 마스터피스와 지향하는 바가 다른 WFC 스타일 제품이기도 하고 빅토리 세이버까지 완전 재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로는 높게 평가하는 중입니다.

이제 펀딩 종료까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입니다. 남은 티어 달성을 모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