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마스터피스 - 트레인봇 쇼키 공개

2021. 10. 6. 23:17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2019년. 타카라토미는 새로운 마스터피스 발표를 암시했고 마스터피스 사양 컴바이너 트레인봇 라이덴의 실루엣을 공개했습니다. 그렇게 2년이란 시간이 지나 감감무소식이던 때, 마침내 마스터피스 사양 트레인봇의 첫 타자인 트레인봇의 리더 쇼키가 공개됐습니다.

이번 컴바이너 마스터피스는 MPG라는 이름의 하위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트레인봇 이후로도 컴바이너들을 기대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물론, 마스터피스 사양의 컴바이너의 개별 멤버가 모두 나오려면 얼마나 시간이 걸릴지, 얼마나 돈이 깨질지는 별로 생각하고 싶지 않은 일이지만…

예상 가격은 타 마스터피스들과 마찬가지로 18,000엔 가량으로 예상되는 만큼 6체 다 출시되면 100만원 가량을 쓰게 됩니다.

※ 보통 장음까지 표기해서 쇼우키라고 표기하지만, 일단은 외래어 표기법상 장음 표기는 하지 않으므로 본문에선 쇼키로 적게 됩니다.


비클 모드는 신칸센 0계 전동차. 마스터피스 답게 라이선스를 얻은 물건입니다.

구성품.

선로도 동봉.

측면.

쇼키의 로봇 모드.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더 헤드마스터즈>의 모델링.

등짐이 좀 어마어마한데, 트레인봇들은 기다란 열차가 변신하는 탓에 원래부터 등짐이 큰 녀석들이었답니다.

리더 답게(?) 합체시 동체를 담당합니다.


2년 동안 발표가 없어서 폐기된 것인가 했더니 MPG라는 라인업으로 시작됩니다. 스튜디오 데바스테이터처럼 만들면서 합체한 모습을 설계하는 것이 아닌, 처음부터 합체한 모습의 프로포션이 훌륭하게 완성됐으면 하는 바가 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