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 - 2023년으로 연기

2021. 11. 11. 19:25트랜스포머/실사판

728x90
반응형

나이트버드, 배틀트랩, 스커지

 

‘Transformers: Rise Of The Beasts’ Pushed A Year; New ‘Star Trek’ Movie To Beam Up Over Christmas 2023

This just in from Paramount: Transformers: Rise of the Beasts will no longer be opening on June 24, 2022 rather June 9, 2023. And the new Star Trek movie they’ve been in development on won…

deadline.com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트랜스포머 영화 시리즈>의 일곱 번째 영화로 예정된 영화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의 개봉이 2022년 6월에서 2023년 6월로, 1년 연장됐다는 소식입니다.

구체적인 이유는 명시되지 않았습니다. 파라마운트가 영화 <스타트렉>의 후속작 역시 1년을 늦춘 상태입니다. 이유가 명시되지 않은 것이 걱정이지만, 가장 큰 문제는 완구 판촉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완구들은 2022년 중으로 발매 예정인데 정작 영화는 1년 뒤에 나올 예정이라는 점에서 꽤 막막한 상태입니다.

현재, 1년 연기된 만큼 재촬영에 들어간 상태입니다.

테러콘 배틀트랩.

옵티머스 프라임.

나이트버드.

배틀트랩.


빅 이벤트라고 할 수 있는 트랜스포머 영화의 개봉이 1년이나 늦춰졌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심지어 완구 판매 계획까지 다 맞춘 상황인데, 이런 일이 발생하는 건 참으로 유감이에요. 2020년 당시 코로나 바이러스-19로 인해 많은 영화들의 개봉이 늦춰지면서 관련 상품(굿즈 및 장난감 등)이 제대로 팔리지 않은 일이 떠오르는데, 이번 트랜스포머 실사 영화 시리즈 역시 그러한 사태를 맞이하는 것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물론, 장난감 퀄리티가 좋으면 잘 팔리긴 하겠군요.

구체적인 이유를 명시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파라마운트 내적인 이유로 보입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개봉이 1년 늦춰졌으니 좀 더 퀄리티 있는 영화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영화 <범블비>의 후속작이 무려 5년이나 있다가 나온다는 점은 실제 안타까운 일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