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 - 신규 정보 정리

2021. 10. 16. 23:25트랜스포머/실사판

반응형
SMALL

<트랜스포머 실사 영화 시리즈>의 새로운 영화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의 그동안 정보를 정리하게 됩니다. 그때그때 정보를 확인하지 않은 탓에 여러 정보가 모였다는 걸 실감합니다.


우서 새로우 진영 마크인 테러콘의 진영 마크.

공식 색상은 노록색이고 양쪽에 뿔이 달린 디자인입니다.

많은 팬들이 뿔이 달린 모양새 탓에 유니크론과 관련된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를 하지만, 유니크론 진영 마크는 별도로 존재하기에 새로 만들 이유는 없습니다. 오히려 이 디자이은 뿔이 달린 것 외에도 초록색을 사용했다는 점에서 이 인물이 연상됩니다.

리지 맥시모 Liege Maximo. 최초의 트랜스포머 중 하나이자 메가트로너스/폴른와 마찬가지로 형제들을 배신한 존재로 기만의 달인으로서 메가트로너스의 배신을 유도한 캐릭터입니다. 녹색의 몸체와 뿔이 달린 인상과 특유의 마스크가 심볼 마크로 디자인된 형상입니다.

이번 작품의 테러콘들은 자기들 위의 존재를 섬기고 있다는 루머가 나왔었는데, 이들이 섬기는 존재가 리즈 맥시모일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페루 촬영 현장의 실물 차량들. 옵티머스 프라임, 범블비 알시, 미라지, 윌잭 다섯 명이 오토봇 주연입니다.

테러콘들. 스커지와 나이트버드 외에도 새로우 캐릭터가 하나 더 추가됐습니다.

스커지의 킬마크.

전면 그릴 부분에 사냥한 트랜스포머의 진영 마크를 수집하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스커지가 사냥한 이들의 진영 마크를 보시면…

오토봇

디셉티콘

맥시멀.

용병.

오토봇 휘하 부대의 레커즈까지 사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외로 프레데콘 진영 마크는 존재하지 않는데, 현재까지도 프레데콘이 영화에 나오는지 확정되지 않은 탓에 프레데콘과 모종의 동맹을 맺은 것인지는 불명.

촬영 현장에서 옵티머스 프라임이 스커지를 상대로 돌진하는 자료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충돌의 여파.


아직 이렇다 할 캐릭터 이미지가 나오지 않은 탓에 신규 캐릭터들은 물론, 옵티머스 프라임의 로봇 모드 조차 어떻게 변경됐는지 알기 힘듭니다. 스커지를 비롯한 테러콘 캐릭터들이 상당히 흥미로운데다 그동안 언급되지 않은 제 3의 멤버도 공개됐다는 점이 흥미롭습니다.

스커지의 경우, 영화 <최후의 기사> 때의 오슬로트마냥 킬마크가 존재하는데 허무하게 간 온슬로트와 달리 이쪽은 나름 진영 리더라는 점에서 기대를 더 해보게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