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트랜스포머 영화 시리즈가 갈 길

2022. 2. 17. 22:26트랜스포머/실사판

반응형
SMALL

 

Paramount+ on Twitter

“Transformers: Rise of the Beasts will be released theatrically in 2023 and is the first of three new installments. A new animated series from @Nickelodeon arrives this fall. And in 2024, the franchise expands further with a CG animated Transformers thea

twitter.com

파라마운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영화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는 새로운 <트랜스포머 실사영화 시리즈>의 삼부작 중 첫 번째 영화가 될 것이라는 말과 함께 스핀오프 애니메이션 영화 작품을 통해 시리즈를 더욱 확장 시킬 것이라는 트윗을 남겼습니다.

마이클 베이가 담당했던 시리즈, 통칭 베이포머에선 아무 기획 없이 후속작을 찍어낸 느낌인데 반해, 적어도 이번에는 차기 시리즈에 대한 방향성을 어느 정도는 잡고 시작하는 느낌이라 다행일 뿐입니다.


루머긴 하지만, 기획된 스핀오프 애니메이션의 경우 메가트론의 기원을 다루는 작품이라는 것 같습니다만 변경될지도 모르는 사항이라 정식 소식이 나오기 전까지 말을 아낄 생각입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2.02.17 22:32 신고

    트랜스포머도 각잡고 만들자면 MCU 이상으로 더 넓고 방대해질수 있는 스토리인 만큼, 리부트 영화 시리즈가 성공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Getter arc2022.02.17 22:56 신고

    그래도 이번에 만드는 시리즈는 이전의 단점을 계승하는 일만 없었으면 좋겠네요. 안그래도 후속작 나올 수록 일반인들 사이에서 이미지만 나빠지니..... 그래도 이번에 영화가 나온다면 일반인과 팬층 둘 다 잡는 영화가 탄생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범블비 영화로 기사회생 한 만큼 이걸로 다시 새로운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나오면 흥미롭겠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레디머스2022.02.22 21:03 신고

    좀 멀리 온 듯한 상황에서 기획을 짠 거 같아 늦게라도 정신 차렸으니 그래도 다행이라 해야 할 지 모르겠지만 전작 [범블비]의 후속작이 비스트 워즈와의 콜라보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라 과연 어떤 내용으로 전개될지 걱정 반 기대 반, 이놈의 시리즈는 나온다고 하면 걱정 해야 되는 건 이제 전통인가 봅니다.

    이래저래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는 메가트론의 기원과 그의 행방 여부, 트래비스 나이트의 인터뷰를 보면 모든 것을 파괴하는 공포의 존재처럼 묘사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 실루엣만큼 압도적인 존재로 묘사되었으면 하는 바입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2.02.22 21:07 신고

      솔직히 이제라도 방향성을 잡은 것 같아 다행이라면 다행입니다. 전성기 MCU 같은 볼거리를 바라는 건 아니고 제발 볼만한 영화로 남아줬으면 하는 바람이 큽니다.

      메가트론이 빨리 등장했으면 하는 바람이 큰데, 트래비스 나이트의 인터뷰와 같이 <반지의 제왕>의 다고를라드 전투 때의 사우론 같은 존재로 계속 묘사될지 궁금한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