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 공식 악당 이미지

2021. 12. 20. 22:23마블 코믹스/MCU

728x90
반응형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즈 4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공식 빌런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일렉트로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의 악당 맥스웰 딜런/일렉트로의 새로운 전신 비주얼.

배우 제이미 폭스 본인이 언급해듯이 파란 스머프(…) 분장을 할 필요 없고, 전기 출력을 강화할 수 있고 안정성 있게 활용할 수 있는 아크 원자로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푸른 전기 인간 형태로 변하지 않은 건, 작품 내적으로 MCU 세계의 에너지 질이 다르다는 이유를 극중에서 언급합니다.


샌드맨

영화 <스파이더맨 3>의 악당 중 하나인 플린트 마코/샌드맨은 이번 영화에서 완전한 인간 형태를 취하지 않고 모래가 휘날리는 인간 형상을 취합니다.

이에 대해 특별한 언급을 하지 않지만, 세계를 넘어오면서 생긴 변화로 보입니다.


리자드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악당 커트 커너스/리자드. 공개된 자료는 기존 영화와 유사한 디자인입니다. 영화 <노 웨이 홈>에선 둥글둥글한 두상이 조금 더 각진 형상으로 변경됐고 피부 표현 역시 좀 더 도마뱀 형상으로 변화했습니다.

닥터 옥토퍼스

샘 레이미 감독의 영화 <스파이더맨 2>의 오토 옥타비우스/닥터 옥토퍼스. 본작에 출연한 악당 중에서 유일하게 외형 변화가 없는 캐릭터입니다.

그린 고블린

영화 <스파이더맨>의 악당인 노먼 오스본/그린 고블린. 첫 등장시 기존 그린 고블린 복장을 그대로 입고 나오지만, 군사 기지를 습격했다는 이야기를 통해 추가적인 업그레이드가 있었다는 것을 암시했고 손목에서 칼날을 전개할 수 있는 장치가 추가 됐습니다.

작품 외적으로는 일렉트로와 다른 이유 탓에 이미지가 변했는데, 담당 배우 윌럼 더포가 고령의 나이에도 액션 연기를 하고 싶다고 제안을 했고, 나이가 나이라(2021년 기준, 66세) 기존의 고블린 헬멧이 무거웠기에 액션 연기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 헬멧을 제거하고 조금 더 가벼운 복장으로 변했습니다.

보라색 후드를 쓰고 있는데, 여러모로 마블 코믹스 원조 그린 고블린에서 영감을 얻은 것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아직 이 공식 이미지가 국내 쪽엔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서 간략한 소개와 변화점을 작성해봤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