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마지막 구매 인증

2021. 12. 31. 23:20자유로운 이야기

반응형
SMALL

올해만큼은 연말 정산을 해보자!라고 생각했는데, 구매한 것이 많고 블로그에서 미리 보여주지 않은 물건도 종종 존재하기에, 서적류 위주로 마지막을 장식해봅니다.


미라지몰의 할인 이벤트로 구매하게 된 <토라도라!> 블루레이 세트. 이 작품은 한국어 더빙이 있다는 걸 오래 전에 알았지만 마땅히 자료를 구할 방법이 없었는데 미라지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국어 음성이 수록된 BD를 구하게 됐습니다. 원래 방송당시 녹음본을 썼음에도 불구하고, 특별 영상을 위해 원 성우들을 캐스팅했다는 뒷이야기에 놀랍니다.

애니메이션 <원펀맨>. 넷플릭스에도 한국어 더빙을 지원하긴 하지만, 미라지 더빙을 들어보고 싶어서 이렇게 구매하게 됐습니다. 이것도 한창 때는 못 구했다가 이제서야 구매하게 되는군요.

20201년 셀프 크리스마스 선물이자 올해 마지막에 구매한 책은 <배트맨: 더 월드>. 자료를 접한 적 없어서 내용 측면에선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지만 한국 작가의 배트맨 만화가 나온다는 점에서 구하지 않을 수 없었습늬다.

<SSSS.DYNAZENON&SSSS.GRIDMAN 히로인 아카이브 북> 본래 10월엔 구매한 서적이지만 이제서야 열어봅니다. 정말 잘 디자인된 예쁜 히로인들의 디자인과 뒷이야기를 담은 공식 히로인 팬북이라는 점에서 구매할 가치가 있었습니다. 전작 그리드맨 버전의 히로인 아카이브를 따로 구매해야하긴 하는데 프리미엄이 붙어서 애로사항이 있군요.

<육식 JK 맨티스 아키야마>. 애정이 남다른 작품입니다. 작가님의 허락을 받고 일러스트 페이지를 번역한 적이 있던 만큼, 그 애착은 남다르지요. 충식이란 마이너 소재를 다루기도 하는 탓에 정식 발매가 이뤄질지는 알 수 없지만, 매력적인 절지동물 소녀들을 다루는 점에서 구매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몽키 작가님 화이팅!


애니메이션 <빙과> 파이널 에디션

본래라면 <빙과> 블루레이도 구매할 계획이었지만, 워낙 인기가 좋은 탓에 할인 매물이 전부 동났을 지경입니다. 정가에 파는 곳은 남아 있는 만큼, 2022년에라도 정가 구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직장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장난감은 물론 서적과 영상을 접하는데 있어서 피곤하다는 핑계를 대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부득이한 일이지만, 백수 시절에도 더 누워 있을거라는 핑계로 손대지 않은 것도 크지요. 2022년에는 좋아하는 일을 미루지 않기로 결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