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프라임 유니버스 알시 유출 자료

2022. 1. 13. 22:5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2022년 7월 발매 예정인 <트랜스포머 레거시>의 첫 제품 중 하나인 프라임 유니버스 알시가 유출됐습니다. 이번 자료 역시 PrimeVsPrime이 게시한 자료를 퍼온 것으로,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프라임>의 알시를 기반으로 둔 제품입니다.

첫 공개 당시에도 디자인 탓에 말이 많았던 제품인데, 실물 이미지가 이렇게 나와도 여전히 말이 많은 상태입니다.


비클 모드는 푸른색 모터 사이클. 프라임 애니메이션과 다른 것으로 변신합니다.

형태는 다르지만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디자인입니다.

퍼스트 에디션 기반의 3사 제품인 APC toy Angel Engine과 비교.

킹덤 디럭스급 사이드스와이프와 비교.

이제 대망의 로봇 모드…

로봇 모드 전신.

분명 완구 기술이 발전된 건 맞지만, 벌크헤드도 그러고 기존 이미지와 좀 동떨어진 이미지입니다. 프라임 알시의 경우 유선적인 보디라인이 컸기에 다른 이미지로 다가옵니다.

 

전신 뷰.

등짐으로 달리는 앞바퀴는 무기로도 사용이 가능.

기술의 발전 덕에 가동이 훨씬 뛰어나긴 합니다.

APC 엔젤 엔진과 비교.

다른 건 몰라도 유선형 보디가 재현되지 않은 것이 아쉽습니다.

APC 옵티머스 프라임과 비교.

넷플릭스 한정판 WFC 보이저 옵티머스 프라임과 비교.

킹덤 디럭스급 사이드스와이프와 비교.


IDW 2019 리부트의 플레임 워 디자인

전에도 얘기를 했지만, 이 제품이 기반되는 몸체는 IDW의 2019 리부트 G1 코믹스에 나온 플레임 워입니다. 과거 플레임 워가 프라임 알시 디자인의 리데코로 나온 적 있었고, 리부트 제품에선 독자적인 몸체를 가진 체 등장하는데, 일단은 디자인의 유사함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WFC에서 알시와 크로미아를 통해 여성스러운 몸체를 만들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런 몸체를 만들지 않은 것은 아쉬운 일이에요.

개인적으로는 G1 스타일로 만들었다는 측면에서 아주아주 큰 불만은 없지만, IDW 플레임 워의 몸체처럼 조금 더 여성스러운 몸체로 만들었으면 어땠을까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