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코어급 스카이워프 & 이구아너스 공개

2022. 1. 19. 15:0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2022년부터 시작될 <트랜스포머 레거시>의 새로운 코어급 제품들이 정식 공개됐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녀석들은 펄스콘 당시 공개되지 않았던 스카이워프이구아너스입니다.
핫 로드의 경우 본래 레거시로 예정된 제품이었지만 킹덤 웨이브 5로 선행 발매가 이루어졌습니다. 이전에 핫 로드 정보를 게시하지 않았기에 뒤늦게 정보를 게시하게 됩니다.


코어급 핫 로드

킹덤으로 선행 발매된 코어급 핫 로드.

비클 모드.

로봇 모드.
잘 나온 것 같지만 실물 이미지를 보니 머리 뒤통수가 비었고 여러모로 아쉽다고 전해집니다. 코어급 제품에 페이크 파츠를 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너무 욕심부려서 이런 일이 생긴 것 아닐지.

코어급 이구아너스

패키지 이미지.

비클 모드.

로봇 모드.
로봇 디자인이 상당히 바뀌었는데, 기존 <파워 오브 더 프라임> 제품들과 달리 프리텐더 셸을 만드는 것이 아니고 프리텐더 셸을 통째로 로봇으로 만들었습니다.

출처:http://www.unicron.us/tf1988/toypix/iguanus.htm

구판 이구아너스 이미지. 프리텐더들은 프리텐더 셸을 착용하고 그 안에 본체 로봇이 존재하는 컨셉이었는데, 이번 제품에선 프리텐더 셸을 통째로 로봇으로 사용했습니다. 덕분에 프리텐더 셸의 가동을 상당히 올렸긴 하지만 좀 아쉽기도 한 느낌.

구판 완구 이구아너스 일러스트

코어급 스카이워프

패키지 이미지.

비클 모드.

로봇 모드. 조형 자체는 킹덤으로 출시된 코어급 스타스크림과 동일.
하지만, 널레이 대신 새로운 다른 무기를 사용합니다.

코어급 스타스크림은 널레이가 있지요. 코어급 스카이워프 널레이는 업그레이드 킷을 기다리는 것이 맞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핫 로드 패키지에 무기 형상으로 보아, 레거시 에너존 무기들처럼 코어급 제품들의 무기 역시 결합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파워 오브 더 프라임> 당시 프리텐더 완구

프리텐더 장난감이 새롭게 나온다고 했을 땐, <파워 오브 더 프라임> 제품과 큰 차이가 없는 방식으로 나오지 않을까는 생각을 했습니다. 허나, 예상을 깨고 블러전처럼 프리텐더 셸 본체로 사용하는 점에 놀랍니다. 프리텐더의 기믹인 내부 본체가 생략된 건 아쉬운 일이나 새련된 프리텐더 셸이 나왔다는 점에 감탄할 수 밖에 없어요. 이런 방식으로 더 많은 프리텐더 제품이 나왔으면 합니다.

코어급 스카이워프는 널레이가 없는 것이 좀 아쉽긴 한데 본가에서 업그레이드 제품을 내주던, 3사의 업그레이드 킷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널레이의 공백을 메워야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