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외 - 신규 제품 유출

2022. 1. 14. 23:47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2022년 중으로 발매 예정인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제품과 <트랜스포머 레거시> 제품의 일부가 추가 유출됐습니다. 새롭게 유출된 제품은 레거시 디럭스급 킥백, 스튜디오 86 보이저급 정키야드, 한정판 디럭스급 샌드스톰입니다.


레거시 디럭스급 킥백 

킥백 구성품. 에너존 블레이드와 총 액세서리 구성.

이전에 발매된 레전드급 킥백 제품과 비교. 약간의 각색이 들어간 레전드급과 달리 레거시 킥백은 G1 애니메이션의 모습을 거의 그대로 갖고 있습니다.

크기 비교.

곤충 모드.

구 완구·애니메이션의 모습을 그대로 가져온 디자인입니다. 그래선지 단순히 누운 모습이 변신인 셈.

레전드급과 비교.

비스트 워즈 샌드스톰

구체적으로 어떤 라인으로 나오는지는 불명이나 킹덤 스콜포녹의 색놀이 제품인 비스트 워즈 샌드스톰 역시 유출됐습니다. 이 샌드스톰은 구판 스콜포녹의 뮤턴트 마스크를 차용한 머리 디자인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

스튜디오 86 보이저급 정키야드

정키온 행성의 주민들로 렉가의 부하들. 먼저 나온 렉가의 리툴 제품입니다.

비클 모드.

렉가와 비교.

코스트가 좀 크겠지만, 정키야드 여럿을 사면 애니메이션 장면을 재현하는 것도 가능.


흥미로운 제품들이 셋이나 유출됐습니다. 킥백이야 최초 공개 당시에도 퀄리티 있게 나왔던 만큼 실물 역시 훌륭하다고 평가하지만, 뮤턴트 마스크를 사용한 샌드스톰과 정키야드 역시 잘 나왔습니다. 렉가 제품을 아직 구매하지 않았는데 정키야드를 보니 정키온을 맞춰볼까 고민하게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