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버스는 계속된다

2022. 1. 22. 00:02영화 이야기

반응형
SMALL

2014년부터 <고질라>, <콩: 스컬 아일랜드>,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고질라 VS. 콩> 등 총 네 편의 괴수 영화를 선보였던 레전더리 픽처스의 몬스터버스의 추가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레전더리 공식 SNS 페이지를 통해 몬스터버스가 4편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앞으로도 더 이어질 예정이라 확정했으며 애플 TV 플러스와 연계되는 드라마 시리즈 역시 새롭게 제작될 것이라 발표했습니다.

당연히 고질라 판권의 연장 계약을 한 상태라 몬스터버스의 고질라는 물론이고 다른 타이탄들을 다루는 작품 역시 볼 수 있게 됐습니다.


괴수들이 싸우는 시리즈는 총 네 편에서 끝나지 않고 앞으로도 더 나아갈 예정입니다. 시각적으로 앞도 당하는 시리즈인 만큼, 영화 외 매체에서도 기대를 해봅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Getter arc2022.01.22 11:32 신고

    이 이후로 나오는 몬스터버스는 고대콩 만큼 잘 나오고 흥행도 잘 됐으면 좋겠네요. 판권 연장이라니.... 다음엔 어떤 괴수가 몬스터버스 버전으로 리메이크될까 궁금해지는 군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2.01.22 22:40 신고

      무토나 스컬 크롤러처럼 자체적인 괴수를 제작하기도 한 만큼, 몬스터버스 고유의 괴수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이 나오면 어떨까는 생각도 해봅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2.01.22 16:14 신고

    기왕 드라마로 내는 겸, 영화에서 묘사되지 않거나 설정이 부족했던 부분을 설명해줬으면 합니다. 아니면 타이탄들을 소개하는 다큐멘터리 컨셉으로 밀어주어도 괜찮다고 생각하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2.01.22 22:38 신고

      다큐멘터리 컨셉이라…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괴수 자체 보단 괴수의 흔적(고대 문명 기록이라던가) 위주로 보여줄 것 같아요

  • 프로필사진
    렌브라이트2022.01.22 20:04

    제발 가메라까지 나왔으면 극장판의 레기온 메인 빌런 따논 당상인데 한창 리볼텍모을때 리볼텍 피규어로 먼저 보고 워낙 간지난다고 느껴지는 디자인이라서.



    Ps:킹콩의 역습의 메카닉 콩이 몬버 메고 스타일의 메카 콩으로 나왔으면 ㄹㅇ 좋겠네요 고대콩에서 도끼 꺼내드는 장면 바로 보자마자 POTP 프라임 쓰론판 프라이멀 살까 ㄹㅇ 고민했었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