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랩 - 빅토리 세이버 패키지 아트 미리보기

2022. 2. 2. 23:10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돌아온 것을 환영합니다, 트랜스포머: 빅토리 세이버 해즈랩 후원자! 해즈랩 프로젝트에 생명을 불어넣는 과정에 대한 또 다른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기어를 바꿔서 독점적인 패키징 아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아직 전체 상자 구조나 완성된 디자인을 보여줄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이 프로젝트에 생명을 불어넣을 사람을 공식적으로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사람은 트랜스포머 브랜드에 오랫동안 기여했으며 최근 트랜스포머 명예의 전당에 오른 분입니다. 그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봇에 대한 작업이 보이는 게 다가 아닌(More Than Meets Eye) 만능의 재능있는 예술가입니다. 바로 귀도 귀디입니다!

해즈랩 프로젝트의 패키징 파일을 만드는 데 많은 작업이 들어갑니다. 우리의 재능있는 포장 디자인 팀은 첫 번째 실제 제품 언박싱에서 공개할 몇 가지 멋진 기능을 개발 중이므로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일단 귀도에게 받은 첫 작품을 살펴봅시다.

귀도는 우리 디자인 팀과 협력하여 스타 세이버, 빅토리 레오, 빅토리 세이버 결합 모드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 옵션을 탐색했습니다. 그 구성이 우리의 포장 제약 조건에 어떻게 들어맞는지 테스트했지만 여전히 당신의 선반에서 멋지게 보일 겁니다. 고전적인 재포맷 격자선과 구조 스캔 디자인은 <트랜스포머 빅토리> 애니메이션의 중요한 부분이었고, 우리는 이를 최종 아트에 통합하고 싶었습니다.

귀도와 우리 디자인 팀이 구성과 작업을 개선함에 따라 스타 세이버와 빅토리 레오, 빅토리 세이버를 패키지 전면에 선보이고 싶었습니다. 컬러 아트워크와 그리드 디자인의 재구성을 결합하여 귀도의 첫 번째 아트가 모였습니다! 여기의 라인은 여전히 ​​"거친" 선이지만 패키지 아트가 1차 컨셉에서 약간 더 세련된 2차 룩으로 어떻게 바뀌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당신의 "거친" 스케치가 이만큼 좋았으면 하지 않았습니까?

모든 것이 합쳐지면서 귀도는 마침내 자신의 작품을 다듬고 잉크로 넘어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가 얼마나 기술적이고 정확할 수 있는지 볼까요? 귀도가 그린 만화를 본 적이 있다면 아마도 이것은 당신에게 충격이 아닐 것입니다.아트웍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귀도 귀디가 빅토리 세이버에게 스타 대우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앞으로 다가올 더 많은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승리를 향해!

귀도 귀디가 작업한 작품들. <올 헤일 메가트론>, IDW 비스트 워즈, 캐릭터 일러스트 등

해즈랩의 팬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인 빅토리 세이버의 패키지 이미지 미리보기가 공개됐습니다. 아직 완성된 건 아니지만 이런 디자인으로 상품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작업에 참여한 아티스트 귀도 귀디는 IDW의 2005년 G1 만화를 그린 적이 있고 2021년에는 트랜스포머 명예의 전당에 선정될 만큼 이쪽에서 오랫동안 일을 한 아티스트입니다.

p.s. 빅토리 세이버는 처음 펀딩이 시작될 때는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일부로 시작됐는데 최종적으로는 <트랜스포머 레거시> 라인으로 출시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