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G2 레이저 옵티머스 프라임 유출 자료

2022. 1. 29. 21:07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2022년 중으로 발매될 예정인 <트랜스포머 레거시>가 선보이는 첫 리더급 제품인 G2 레이저 옵티머스 프라임의 유출 자료가 공개됐습니다. 늘 그렇듯이 PrimeVsPrime 유저가 장물을 입수한 것인데, 발매 일정이 당겨지지 않는 한 6개월 뒤에 출시될 예정인 제품이라 기대감이 큰 상황이죠.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을 때부터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 조형의 리툴 제품임을 알 수 있던 제품이었는데, 직접 비교하는 자료를 보니 다리는 거의 그대로 가져온 구조였습니다.


비클 모드는 유조차.

기존 G2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의 차량은 단순 그래데이션이 사용됐지만, 이번 제품은 실사판을 의식한 불꽃 무늬입니다.

분리 가능한 유조 탱크.

기존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과 비교.

다리를 거의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레이저 프라임의 로봇 모드.

리툴 완구임에도 불구하고 그 디자인을 잘 살렸습니다.

가슴에 매트릭스가 들어있습니다. G2 제품에는 매트릭스가 동봉되지 않았던 걸 생각하면 놀라운 일.

얼굴을 유심히 보시면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처럼 마스크만 도색되고 눈가는 도색이 되지 않았습니다.

매트릭스는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것과 전혀 다른 조형입니다. 크기부터 달라요.

뒤통수를 유심히 보시면 도색이 까진 곳이 존재합니다. 이 제품도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처럼 신규 부품을 뽑으면서 사출색을 아끼고 도색으로 머리를 재현한 것으로 보입니다.

에너존 엑스와 에너존 소드는 정말 잘 어울립니다.

유조 탱크 역시 수리 플랫폼 모드가 가능.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과 비교.

제너레이션 셀렉트로 출시된 G2 메가트론과 비교. 이걸 보니 G2 메가트론 제품을 구매하고 싶어집니다.


이 제품의 경우 1000% 색놀이가 예정된 제품입니다. 바로 <트랜스포머 카로봇>의 블랙 콘보이/스커지. 유출자 역시 블랙 콘보이가 한정판 제품으로 예정이 됐다고 한 것도 있고 2023년 개봉 예정인 영화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에서도 트럭으로 변신하는 스커지가 이쪽일 가능성이 높은 만큼 기대가 큰 상황입니다.

레거시 제품 자체는 실물이 상당히 훌륭하지만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의 단점 중 하나가 조금 긴 꺽다리라는 점인데, 이번 제품에서도 다리 비율이 좀 아쉬운 편.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