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나이트 - 엠파이어 잡지 이미지 공개

2022. 2. 12. 21:50마블 코믹스/MCU

728x90
반응형

엠파이어의 빛나는 새 문 나이트 커버를 자세히 보면 MCU 영웅치고는 드문 점을 알 수 있을 겁니다. 그가 고대 이집트 붕대로 뒤덮인 것도 아니고 흐르는 망토에 상형문자와 같은 상징이 있는 것도 아니다. 아뇨, 손가락 관절과 초승달 모양의 무기 끝에 검붉은 핏줄이 있어요. 오스카 아이작이 해리성 정체성 장애를 가진 야행성 자경단원으로 출연하고 이집트학을 좋아하는 이번 디즈니+ MCU 시리즈는 모든 면에서 주먹을 날리지 않는 쇼이다.

문 나이트는 스티븐 그랜트, 마크 스펙터로 불리며 마블의 케빈 파이기가 피하지 않은 강점이 있다. 페이지 감독은 엠파이어에게 "그는 잔인하다"며 MCU 스토리를 확장할 수 있는 공간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언급했다. "디즈니 플러스와 함께 일하면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의 경계가 바뀌는 것을 보는 것은 재미있었습니다. 문 나이트가 다른 캐릭터를 향해 통곡하는 순간들이 있는데, 이 순간은 시끄럽고 잔혹하고, 무릎이 뛰는 반응은 '우리가 이rj 철회되는 거 맞지?'이다. 아니, 철회하지 않을 거야 변화가 있어요. 이건 다른 거야 문 나이트입니다."

MCU로 떠나는 것은 문 나이트의 피 묻은 주먹만이 아니다 – 그의 힘은  콘수라고 알려진 이집트의 해골새와 연관이 있어 보인다. 하지만 이 드라마는 또한 주인공의 정신 건강 상태를 민감하게 다룰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것은 위험합니다."라고 아이작은 인정한다. 오스카 아이작은 "문 나이트는 잘 알려지지 않은 영웅이며 우리가 다루는 것은 매우 다르다"고 말했다. 하지만 영화가 아닌 한정 시리즈이기 때문에 개봉 일정을 확실히 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없다. 제작진은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여 실험 품질을 대규모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여전히, 아이언맨의 출시부터 어벤져스의 결성, 인피니티 워와 엔드게임에 이르기까지, 마블이 위험을 감수할 때, 그들은 주요한 방법으로 성공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디즈니 플러스로 공개할 예정인 2022년 첫 드라마인 <문 나이트>의 엠파이어 커버 이미지와 추가 이미지가 공개됐습니다. 문 나이트의 모습을 조금 더 확실하게 보여줌으로서 문 나이트의 비주얼을 조금 더 자세히 감상할 수 있게 됐습니다.

흰 가면에 흰 정장을 입은 모습에 의아할 수 있는데, 이 모습은 문 나이트가 활동하는 방식 중 하나인 미스터 나이트로 불리는 일종의 배리에이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문 나이트는 자경단을, 미스터 나이트는 경찰과 협력하는 탐정의 모습으로 활동하는 것으로 문 나이트가 DC 코믹스의 배트맨을 모티브했다는 걸 보여주는 장치 중 하나기도 합니다.

기존 자료에서도 그렇지만, 이번 인터뷰에서도 <문 나이트> 기존 MCU 작품들과 궤를 달리하며 폭력성이 중시됐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문 나이트란 캐릭터가 원작에서도 슈퍼 악당은 물론, 강도를 비롯한 이들을 죽이는데 서슴치 않는 면모가 존재했기에 이런 점을 강조하는 것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