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간론파 공식 설정집

2022. 5. 16. 23:55제품 리뷰/DVD, BD, 음반

반응형
SMALL

이전 글에 이어서 작성합니다. 블루레이 패키지와 함께 선물 받은 <단간론파 1·2 Reload>의 PS 비타 패키지와 초고교급 공식설정 자료집을 뜻하지 않게 구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단간론파 시리즈는 이래저래 안타까운 마무리를 하긴 했지만, 캐릭터들의 매력이 상당하고 애정을 가진 팬들이 아직도 많이 있는 편이라 저 역시 간간히 좋아하는 편인데, 한동안은 이 책을 읽어보기 위한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1, 2편 합본 게임기와 설정집.

단간론파 1·2 Reload

PS 비타로 발매된 단간론파 합본. 당시 V3가 없어서 1, 2편만 포함된 구성입니다.

내부 구성.

애니메이션 블루레이와 DVD 홍보 전단과 게임 설명이 포함된 책자가 들어 있습니다.

게임기를 소장한 적이 없어서 카트리지(?)를 처음 봅니다.

단간론판 1·2 Reload 초고교급 공식 설정 자료집 -재장전-

겉표지.

띠지를 분리하고 쭉 펼치면이런 구조.

겉표지를 분리하면 실제 표지에선 카무쿠라 이즈루 일러스트가 반겨줍니다.

그 뒷면에는 캐릭터들의 팬티(…) 도트가 장식…

첫장에는 공식 일러스트들이 수록.

처음 보는 일러스트.

마이조노 사야카와 키리기리 쿄고가 본편에서는 별다른 대화가 없던 사이로 기억하는터라, 두 캐릭터의 관계를 생각해볼 흥미로운 자료입니다.

캐릭터들의 CG와 표정집, 초기 디자인을 비롯한 여러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스쿨 모드 도트 일러스트도 수록.

유감 언니 이쿠사바 무쿠로 역시 더미 데이터로나마 스쿨 모드 도트가 존재합니다. 물론, 유감 언니 답게 실제 게임에선 이 모습으로 출연하지 않는다는 것이……

슈퍼 단간론파측 캐릭터는 코이즈미 마히루만 촬영.

초안이랑 정말 큰 차이가 없다는 것에서 디자인이 이미 완성됐다고 해야겠죠?

캐릭터 별 몸무게 정리 표.

각자 자기 몸무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는지 나와있습니다.

키를 정리한 표 역시 존재. 모든 캐릭터들이 기재된 건 아니지만 재미난 코멘트가 일품.

거의 맨 뒷 페이지에서는 소설판 <단간론파 제로>의 캐릭터 일러스트가 수록.

주요 캐릭터 중 하나인 오토나시 료코와 메인 악역(?)격 캐릭터인 마다라이 잇시키만 촬영으로 마무리.


더욱 예상치 못한 선물이라 놀랐던 물건입니다. 게임기는 소장하고 있지 않기에 스팀판으로 플레이하고 카트리지는 소장하는 것으로 대체하겠지만, 설정집 계열 물건은 예전부터 좋아하고 수집하는 취미가 있었기에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단간론파 위키 등에서도 볼 수 있는 자료가 많지만 역시 실물책으로 직접 보는 것은 다른 재미가 있어요.

한 동안 단간론파 계열 덕질을 잠시 쉬었는데, 다시 해볼까 생각을 해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