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어벤져스 시리즈 블루레이

2022. 5. 16. 23:26제품 리뷰/DVD, BD, 음반

반응형
SMALL

뜻 밖의 선물을 받게 됐습니다. 2022년 5월 14일에 지인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만나기 전에 선물을 준다며 가방을 챙겨오라고 말해서 대체 어떤 선물인가?는 궁금증을 가졌는데 상상도 못한 선물들에 놀랐습니다.

일전에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4K 블루레이를 선물로 주신 분께서 이번에도 블루레이를 선물로 주신 것은 물론이고 게임 <단간론파 시리즈>의 서적과 게임 타이틀까지 선물로 주셨습니다. 이런 물건을 선물로 주신 이유가 무엇인고 하니, <엔드게임> 이후 MCU 뽕이 많이 떨어진 것도 있고 제가 캡틴 아메리카를 좋아하는 것도 있어서 이런 선물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우선 블루레이를 까보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단간론파 타이틀은 다음 글에서.


캡틴 아메리카 블루레이 콜렉션

포기를 모르는 자, 스티브 로저스의 연대기.

지금와서 돌아보면 캡틴 아메리카 영화는 1편 이후에는 전부 큰 분기점으로만 이용돼서 캡틴 아메리카의 숙적인 헬무트 제모 남작의 캐릭터가 많이 변경된 것이 아쉽게 느껴집니다. 나쁘진 않았는데 헬무트 제모란 캐릭터가 가진 슬로건이 계승되는 증오삐뚫어진 정의감이라는 걸 생각하면 단순 복수귀로 각색된 바가 있어서 좀 아쉬운 감이 있어요.

세 개를 모두 이어봅니다.

영화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 패키지.

내부 이미지는 채권팔이 시절 복장과 백댄서들.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를 떡상시켜준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패키지.

내부 이미지는 추락하는 헬리캐리어를 배경으로 한 윈터 솔져.

MCU의 가장 큰 분기점 중 하나인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패키지.

내부 이미지는 마지막에 버리게 되는 비브라늄 방패.

어벤져스 4K 콜렉션

네 개의 어벤져스 영화가 모두 들어간 패키지입니다. 각 작품의 로고를 합친 형상이 인상적.

쭉 나열해 보기.

당시엔 감흥이 크진 않았지만 상당히 잘 만든 영화 <어벤져스>.

분명 빅 3인데 나타샤가 캡틴 보다 앞에 있습니다. 당시 인지도를 생각하면 당연한 건가?

내부 구성.

4K 전용 디스크.

좀 아쉬운 감이 있었던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패키지.

까먹고 본체를 안 찍고 4K 디스크만 찍은 에오울.

2018년 당시 MCU 최대의 빅 이벤트인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패키지.

디스크 구성품.

4K 디스크는 영화 속 한 장면.

2019년에 개봉한, 사실상 MCU의 마지막 뽕을 책임진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패키지.

구성품.

4K 디스크는 호크아이와 캡틴 아메리카.


일전에 받은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는 특유의 러닝 타임 때문에 계속 블루레이 감상을 보류하는 중입니다. MCU도 뽕이 많이 빠지긴 했지만 이번 디스크 선물들을 보니 확실히 정주행을 다시 시작해서 그 때의 뽕을 맞보는 것도 어떨까 생각을 해봅니다.

선물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