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벨로시트론 스피디아 500 콜렉션 공개

2022. 6. 26. 00:12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타이탄스 리턴> 당시 벨로시트론 한정판 제품팩.

이번 트랜스포머 신규 제품 소개 방송을 통해 <트랜스포머 레거시>의 월마트 한정 제품인 벨로시트론 스피디아 500 콜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트랜스포머 사이버트론/갤럭시 포스>에 나온 행성 벨로시트론/스피디아의 이름을 각각 미국판, 일본판 명칭을 둘다 사용한 것이 특징.
이번 한정판 제품들은 7월 중으로 예약을 시작하며 해즈브로 펄스에서도 소량 입고돼 선행 주문이 가능합니다. 월마트의 경우, 한국 카드 결제가 가능한 만큼 해외 직구가 가능하면 큰 어려움 없이 주문이 가능할 것입니다.


디럭스급 코스모스

오토봇 미니봇 팀의 우주 탐사원 코스모스. 레이싱 주회 깃발을 들고 있는 것으로 보아, 스타트 알리미인 동시에 경기 관전을 담당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디럭스급 다이아클론 유니버스 클램프다운

킹덤 레드 얼럿 제품의 리데코. 이번에도 다이아클론 기반 제품을 출시합니다.

디럭스급 블러

이번 블러는 기존 <스튜디오 시리즈>의 86 블러의 리툴 제품입니다. IDW 2005 G1 코믹스의 블러 디자인을 가져온 제품이지요.

다이아클론 유니버스 번아웃

레거시 스키즈의 헤드 리툴 제품입니다.

디럭스급 G2 유니버스 로드 로켓

레거시 알시의 리툴 제품. 사실상 알시는 이 로드 로켓의 형태를 재현하기 위한 조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고유 조형으로 만들어지지 못한 것이 아쉬운 일입니다.

보이저급 로드 홀러

어스라이즈 그래플의 리툴 제품. 머리 조형이 변경되었고 파손 이슈가 있던 조인트 역시 수정됐습니다.

보이저급 오버라이드

<사이버트론/갤럭시 포스>의 오버라이드/니트로 콘보이를 재현한 제품. 타이탄급 사이버트론 유니버스 메트로플렉스처럼 사이버 키/포스칩 기믹은 삭제됐습니다.

리더급 로봇 인 디스가이즈 2000 유니버스 스커지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로봇 인 디스가이즈/트랜스포머 카로봇>의 스커지/블랙 콘보이. 당연하다는 듯이 레거시 레이저 옵티머스 프라임의 리데코 제품입니다. 스커지/블랙 콘보이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기존과 배색이 달라 네메시스 프라임에 더 가까운 제품입니다.


코스모스를 비롯한 많은 제품들에 주목하는데, 역시나 주목하는 건 스커지/블랙 콘보이입니다. 그러나 기존 작품과의 배색이 너무나 달라진 탓에 마치 다른 캐릭터를 보는 듯한 모습이라 이걸 스커지/블랙 콘보이로 불러야할까 고민을 하게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