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2023년 신제품 리스팅

2022. 6. 26. 23:12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2022년의 벌써 반이 지나가려 합니다. 이런 때, 2023년에 발매될 <트랜스포머 레거시>의 상품 정보 일부가 매장 등록 및 유출이 됐습니다. 레거시 제품은 G1 외 다양한 유니버스의 제품들을 선정하는 만큼 더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시리즈지요. 이번 리스트는 여러분이 더욱 놀랄 녀석들이 한 가득합니다. 이렇게 놀라운 제품 목록을 앞으로도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쁩니다.


트랜스포머 레거시

코어급 슬러그

다이노봇들도 코어급 제품이 출시! 첫 타자는 슬래그/슬러그입니다.

코어급 슬러지

다이노봇의 첫 코어급 제품의 공동 타자는 슬러지.

코어급 사운드블래스터

사운드웨이브의 색놀이 제품이라 당연하다는 듯이 출시되는 코어급 사운드블래스터.

사운드웨이브에서 독립된 캐릭터성을 갖춘 시점이라 용병 마크를 달고 나올지 궁금합니다.

디럭스급 니들노즈

대략 4년 동안 팬들의 상품화 희망사항으로 존재했으나 계속 취소되던 디셉티콘 타깃마스터 니들노즈가 마침내 제품화 됩니다. 듣자하니 IDW G1 코믹스에서 이 녀석이 나름 매력적으로 나왔다는데, 디셉티콘 타깃마스터들도 그렇고 IDW 코믹스를 통해 자기만의 매력을 뽑내던 녀석인가 봅니다.

디럭스급 핫 샷

아직 공개가 안 된 아마다 스타스크림에 이어, <트랜스포머 아마다>의 두 번째 리메이크 타자는 핫 샷. 범블비와 핫 로드의 캐릭터성을 합쳤다고 봐도 무방한 귀여움과 성장형 리더 캐릭터가 새롭게 리메이크 됩니다.

핫 샷의 경우,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 당시 <트랜스포머 사이버트론/갤럭시 포스> 기반의 모습을 제품화한 적이 있었는데, 솔직히 사이버트론 옵티머스 프라임도 그렇고 리메이크를 강력하게 희망하는 바입니다.

디럭스급 정키온 1

더 많은 정키온! 어떤 정키온인지 구체적으로 전해지지 않았기에 궁금한 녀석입니다.

보이저급 탄

드리프트와 함께 IDW 코믹스의 유산 중 하나인 DJD의 . 오랫동안 비변형 상품만 두 가지 나오고 공식에서 변신 제품이 존재하지 않은 녀석인데 마침내 공식 변신 제품이 만들어진다는 점에 감탄합니다. 그 동안 MMC 제품을 구매할까 오랫동안 고민했는데 존버하면 승리한다는 말은 이때 쓰는 걸까요?

보이저급 레오 프라임

일본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비스트 워즈 세컨드>의 주인공 라이오 콘보이의 리메이크. 미국판 명칭인 레오 프라임으로서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비스트 워즈 세컨드> 기반 제품이 킹덤 에어레이저 리툴인 스카이워프가 있긴 한데, 라이오 콘보이를 기점으로 더 많은 비스트 워즈 리메이크가 만들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리더급 프라임 유니버스 스카이퀘이크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프라임>의 스카이퀘이크가 리메이크. 올해 출시된 벌크헤드와 알시 디자인을 통해 G1 식 리메이크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 내심 G1식 리메이크가 잘 되길 바라는 녀석이라 이번 상품화를 몹시 기대하는 중입니다.

스카이퀘이크가 나온다면 드레드윙 역시 색놀이 제품이 나올 것은 기정사실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둘의 무장 차이가 존재하는 만큼, 무장이 변경돼서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해요. 문제는 드레드윙이 단순 색놀이 제품으로 라인업으로 나올지 한정판 색놀이 제품으로 나올지……

리더급 아마다 유니버스 메가트론

핫 샷과 함께 <트랜스포머 아마다>의 두 번째 리메이크 타자는 메가트론입니다. 특유의 뿔이 인상적인 탱크 메가트론인데 어떤 방식으로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아마다 메가트론의 경우, <컴바이너 워즈> 당시에도 리더급 메가트론 조형의 리툴을 통한 리메이크 상품이 나오긴 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리메이크 되는 아마다 메가트론은 단독이 아닌 타이달 웨이브를 통한 합체까지 리메이크가 될지 기대를 해봅니다.

벨로시트론 스피디아 500 콜렉션

섀도 스트라이커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사이버버스>를 통해 범블비의 라이벌격 캐릭터로 나온 섀도 스트라이커가 벨로시트론 스피디아 500 콜렉션으로 출시됩니다. <사이버버스>가 아이들 완구 라인으로 나온 탓에 섀도 스트라이커는 제대로 된 변신 완구가 나오지 못 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제대로 된 변신 완구로 출시된다는 것에 의의가 있습니다.

디럭스 크래셔

1980년대 당시 해즈브로의 <트랜스포머> 라이벌 프랜차이즈인 톤카의 <고봇>의 캐릭터 중 하나인 크래셔. 현재는 해즈브로가 톤카를 인수한 덕에 고봇 캐릭터 역시 종종 트랜스포머 작품으로 나오는데 크래셔 역시 그런 사례로 보입니다. 과거 클래식 미라지 조형으로 나온 적 있던 캐릭터라 이번에도 킹덤 미라지 기반으로 제품이 나올 것 같습니다.

보이저 핫 로드

벨로시트론 버전 핫 로드. 벨로시트론 블러가 IDW G1 코믹스 디자인 기반으로 나온 탓에 이 핫 로드 역시 IDW 디자인 기반이 아닐까 생각해보긴 하는데, 오버라이드처럼 신규 조형이 될지 스튜디오 핫 로드 조형의 색놀이가 될지는 아직 알 수 없는 상황.

리더급 ???

아직 정체를 알 수 없는 새로운 리더급 제품.


2023년의 레거시는 더욱 더 넓게 리메이크 제품들이 나옵니다. 제일 놀란 것은 역시 IDW G1의 디셉티콘 탄입니다. 이 녀석은 수 년 동안 공식과 연동한 철기교, 슈퍼 7에서 비변형 제품 두 개만 출시한 상황이라 변신 제품을 영영 못 보는 줄 알았는데 마침내 탄이 공식 제품이 나온다는 소식은 너무나 기쁘기만 합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다크사이드2022.06.27 18:16 신고

    탄과 스카이퀘이크가 제일 기대되네요. 둘다 디자인이 정말 맘에들고, 특히나 탄은 특유의 성격도 좋아해서 기대가 큽니다.

    탄을 기점으로 다른 DJD 멤버들도 나오면 좋겠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2.06.27 18:23 신고

      스카이퀘이크, 드레드윙 형제는 캐릭터성이 마음에 들어서 G1 계열 작품에 편입했으면 하는 바람도 있었는데, 이번 리메이크 완구를 통해 소원을 성취한 느낌입니다.

      탄은 드리프트만큼 화재성이 IDW 코믹스의 상징과 같은 캐릭터라 완구가 나오길 꼭 바랬던 캐릭터인데 이제서라도 만날 수 있어 기쁩니다.

      아마 탄의 수요가 높으면 다른 DJD 멤버들 역시 추가로 만들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 프로필사진
    렌브라이트2022.07.05 23:25

    누구나 원했던 사실상 드레드윙의 재판 가능성이지만 아무래도 프라임 레거시의 호불호 때문인지 몰라도 커뮤니티에서는 DJD 공식 완구이자 IDW 제품군의 신호탄인 탄에게 엄청나게 묻힌 스카이퀘이크....아무든 리페인팅으로 드레드윙 확정이고...다만 역시 레거시다 보니 원작과는 꽤 틀려질거 같지만...왠지 G1 시커즈,시즈나 어라 시커즈를 리툴하지는 않더여도 그것과 비슷하게 섞은 느낌일거라 생각하는데 대충 합성해본적 있었는데 알씨나 벌크헤드보단 멋지게 나올 느낌 같아요,그 외에도 WFC 휠잭 리툴 정도로도 레거시 프라임 휠잭은 나와도 나름 어울릴듯?

    PS:최근에 만다라케에서 매우 싸게 마이크로암즈 버전 프라임 드레드윙을 구했습니다,프라임 완구는 컴플리트보단 디자인이나 캐릭터성이 맘에들던 녀석만 구하게 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