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 2023년 신제품 공개

2022. 8. 17. 12:52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2022년 8월 17일 해즈브로펄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상품에 대한 생방송을 통해 2023년 발매 예정인 새로운 상품들이 잔뜩 공개됐습니다. <트랜스포머 레거시>와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모두 새로운 제품들이 공개되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그 중에선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영화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의 최종보스인 메가트로너스/폴른 역시 신제품이 공개됐습니다.

그 외에도 <트랜스포머 더 무비>의 스튜디오 86 시리즈 역시 신규 제품들이 공개됐는데, 유독 관심이 가는 것은 럼블입니다.


스튜디오 86 코어급 레이저비크

패키지 이미지.

영화 <트랜스포머: 다크 오브 더 문>에 출연한 레이저비크가 분홍색 미니 범블비로 변신한 모습입니다.

분홍 카마로.

분홍 범블비 형태의 레이저비크.

나중에 이 조형의 색놀이인 코어급 범블비를 다시 출시할 것 같습니다.

스튜디오 86 코어급 라쳇

패키지 이미지.

비클 모드.

어스라이즈 아이언하이드, 라쳇과 다르게 추가 파츠 없이 완전하게 변신합니다.

로봇 모드.

적십자 마크는 상용화할 수 없기 때문에 새로운 형태의 어깨 마크를 사용.

스튜디오 86 코어급 럼블

아직 추가 이미지가 공개되지 않은 럼블.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G1>의 역사적으로 남을 오류를 기반으로 해서 파란 프렌지가 아닌 파란 럼블이 출시됩니다. 기존 WFC 럼블/프렌지 조형을 기반으로 추가적인 업그레이드가 이뤄졌으며 무기와 파일 드라이버 역시 동봉됩니다.

스튜디오 디럭스 크로스헤어즈

패키지 디자인.

비클 모드.

라이선스를 얻은 쉐보레 콜벳으로 변신합니다.

로봇 모드.

그 말도 안 되는 변신을 재현하긴 했습니다.

등짐 디자인.

스튜디오 디럭스 핫 로드

패키지 디자인.

비클 모드.

라이선스를 얻은 람보르기니 센테나리오로 변신합니다.

로봇 모드.

영화 기반 제품들은 별다른 관심이 없었는데 생각 이상으로 멋진 제품이 나와서 감탄합니다.

스튜디오 86 보이저 아이언하이드

패키지 디자인

비클 모드.

기존 어스라이즈 아이언하이드와 달리 추가 파츠 없이 완벽하게 변신이 되며, 뒷부분도 완벽합니다.

상당히 퀄리티 있는 로봇 모드

어스라이즈도 진작 이렇게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에요. 추가로, WFC에서 보이던 5mm 조인트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제 완전 별개의 라인업을 만드는 것이 아닐까 생각 해봐요.

스튜디오 리더급 폴른

패키지 디자인.

비클 모드는 사이버트론 제트기.

폴른은 극중에서 변신을 하지 않는 캐릭터고 설정상 변신체가 없는 캐릭터로 기억하기에 완구 오리지널로 변신체가 존재합니다. 과거 <패자의 역습> 당시 완구도 이런 형태의 제트기로 변신하는데 비슷하면서도 형태가 차이납니다.

로봇 모드.

마스크 분해 기믹이 존재합니다.


영화 시리즈는 수집 라인을 줄이기 위해 적극적으로도 모으지 않는 편입니다. 86 제품군이야 G1 기반 제품이라 수집을 거의 필수적으로 하겠지만, 고대 13인의 프라임 캐릭터 중 하나인 메가트로너스/폴른이 새롭게 제품화가 된 만큼 이쪽은 꼭 구하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