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 2023년 신규 제품 리스트 유출

2022. 8. 5. 12:5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트랜스포머 레거시>의 2023년 신규 제품들의 제품 리스트가 발견됐습니다. 코어급, 디럭스급, 보이저급의 다양한 상품들이 전개되는데 정말 익숙하지 않은 캐릭터들이 많아 반갑기도 하고 어색하기도 합니다.


코어급

네메시스 프라임

코어급 옵티머스 프라임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킹덤에서 출시된 코어급 옵티머스는 레거시에서도 재포장돼 판매된 상품인데, 한술 더 떠서 네메시스 프라임으로 색놀이 제품이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그림록

다른 다이노봇들과 마찬가지로 코어급으로 출시되는 그림록.

붐-버스트

프리텐더 붐-버스트가 리스트에 올랐습니다. 박쥐 괴물 형태의 프리텐서 셸을 착용하는 녀석인데, 이구아너스와 레거시 웨이브 3으로 출시될 스컬그린의 사례로 보아, 프리텐더의 몸체가 일체화된 형태로 출시될 것 같습니다.

루머에 따르면 이 녀석이 코어급 에너존 몬스터의 패키지를 재사용한다는데, 에너존 몬스터가 이 녀석 조형인지는 불명.

스우프, 스널

아직 스튜디오 86 제품으로 출시되지 않은 스우프와 스널. 두 녀석 다 코어급 제품으로도 출시됩니다.

스타스크림

코어급 스타스크림 역시 레거시 제품으로 재포장된다는 소식입니다.

스카

더블딜러의 파워마스터/갓마스터인 스카. 시즈 랫뱃의 리툴 제품으로 출시된 적 있지만 극중의 인간형을 재현하는 제품인가 아니면 랫뱃 신규 조형을 만들면서 이쪽을 먼저 출시하는지 불명.

디럭스급

슈라프넬

인섹티콘의 두 번째 타자는 애니메이션 기준 리더인 슈라프넬입니다.

슈라프넬이라는 상표를 해즈브로가 꽤 오랫동안 상표권을 잃은 탓에 샤프샷, 스크래프넬 등의 이름으로 불렸는데 이번엔 상표권을 다시 획득했는지 슈라프넬이란 이름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비슷한 예로 봄셸 역시 하드셸이라 불렸었지요.

프라울

이 프라울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86 아이언하이드마냥 새롭게 리메이크 되는 G1 프라울일 수도 있지만, 샌디에이고 코믹콘 QnA에서 어떤 세계관이든 제약 없이 제품을 낼 것이라 말한 것처럼 <애니메이티드>를 비롯한 프라울일수도 있습니다.

크로스컷

마스터피스 53 크로스컷

크로스컷이란 이름의 트랜스포머가 G1 기반 세계관에서도 총 세 녀석이 존재하지만, 이 크로스컷은 스키즈 조형을 재사용한 크로스컷일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정키온 2

보이저급으로 출시된 스튜디오 86의 렉가와 정키야드/정크힙과 달리 디럭스급으로 출시됩니다. 개인적으론 하운드 색놀이 정키온인 디트러스가 나오지 않을까는 생각도 하지만, 전혀 생각지 못한 정키온이 나올지도 모르겠군요.

보이저급

네메시스 레오

마스터피스 다크 엠버 라이오

이전에 레오 프라임/라이오 콘보이가 리스트에 올라왔는데, 곧바로 색놀이 제품인 네메시스 라이오가 리스트로 올라왔습니다. 최신 공개 상품인 마스터피스의 다크 엠버 라이오와 직접적으로는 관련이 없더라도 상당히 흥미로운 이름입니다.

램젯

아마존 한정으로 출시된 어스라이즈 시커 엘리트 2팩램젯이 재포장 판매가 결정됐습니다. 어스라이즈 조형이 그대로 사용되며 램젯을 구하지 못한 분들께는 좋은 소식이 될겁니다. 램젯의 같이 계열사 한정 제품의 경우, 그 조형의 권리를 계열사가 일시적으로 갖는 구조라는데 이 문제를 해결했는지 재포장으로 출시한다고 봅니다.

타카라토미몰을 통해 구했던 어스라이즈 램젯의 상태. 어스라이즈부터 관절부나 변신시 가동 부위에 사용되는 부드러운 플라스틱 부분이 급격한 황변이 오는 이슈가 있었는데, 램젯을 먼저 출시한 이유는 이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가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정키온

보이저급 신규 정키온. 정키야드/정크힙이 스튜디오 86으로 발매됐으니 또 다른 정키온 후보 중 하나가 상품화될 것이라 봅니다.

블러전

프리텐더 사무라이 블러전이 리메이크 된다는 것도 확인됐습니다.

마블 코믹스 연재 시기에 나와 나름대로의 인기를 구축한 캐릭터인데 이제서야 제대로 된 리메이크 상품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뭔가 신기한 녀석들이 많이 나왔는데 필수적으로 구매할 녀석이 적은 리스트입니다. 아무래도 메이저 캐릭터는 WFC에서 다 제품화 했으니 이제는 조금 마이너한 녀석들의 차례기도 하지요. 일단 황변 문제 때문에 램젯 재포장 상품을 살 거 같긴 한데, 이 녀석이 황변 문제가 해결됐을거라는 보장은 또 못해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