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ma - 모나 오택

2022. 10. 5. 23:27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반응형
SMALL

2021년 때 예약을 했던 figma 548 모나 수중환원.ver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게임 <원신>의 캐릭터 모나는 5성 물 원소 법구 캐릭터로 서포터 중심 캐릭터입니다.

제품을 예약할 당시엔 <원신>을 직접 하진 않았지만 이래저래 관심이 많았었고, 올 2022년 8월 2일부터 원신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제품을 예약할 당시와 제품을 받은 현 시점에서 캐릭터에 대한 감상이나 세부적인 내용을 얼마나 아느냐의 차이가 발생하긴 했군요.

오늘은 정식 리뷰 이전에 약간의 감상 차원의 포징을 몇 차례 해봅니다.


박스 측면.

뒷면.

블리스터.

검열 버전 이전의 모나 디자인입니다. 현재는 일부 캐릭터 디자인이 검열되면서 바뀌었는데, 모나도 그중 하나지요. 그나마 다행인 건 제품은 검열 이전의 디자인으로 상품화됐다는 점입니다.

제품의 도안이 된 '흐르는 별점' 코스튬.

뒷 모습.

스타킹이 강조되는 디자인 답게 그쪽을 강조하는 구도로 촬영.

모나의 스킬인 수중환원. 이 제품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메롱하는 모나 캐릭터가 적의 어그로를 끌어주는 스킬인 동시에 물 원소를 부착시키는 스킬이지요.

부속된 무기는 5성 법구인 천공의 두루마리.

아래에서 촬영하는 구도에서는 가슴 관절 사이의 틈이 보이기도 하기에 주의.

여러모로 여성 캐릭터의 액션 피규어는 아쉬운 구석이 많을 수 밖에 없지요.

아래는 자유 촬영.

지갑을 꺼낸다.

지갑에 돈이 없다!

모자가 바람에 휘날린 컨셉.

놀라운 디테일에 감탄.

굿스마일 온라인샵에서 구매했을시 주는 웃는 얼굴 특전.

정가에 배송비가 합쳐지면 많이 비싸지긴 해도 특전의 가치가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원신을 하기 전에 예약한 피규어지만 원신을 하기 시작한 현 시점에서 더욱 과거의 저에게 잘 했다고 말을 하고 싶은 상황입니다. 현재까지는 모나 이후 차기 원신 figma가 예정이 안 된 상황이라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ufotable의 애니메이션이 (언제인지는 몰라도) 나올 예정이고 원신 역시 앞으로 최소 몇 년은 더 나아갈 게임이라는 점에서 더 많은 캐릭터들의 제품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