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 <비스트의 서막> 스커지 유출 자료

2023. 1. 12. 23:17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2023년 6월 개봉 예정인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의 신규 진영 테러콘의 리더인 스커지의 완구가 유출됐습니다. <스튜디오 시리즈>로 나오는 리더급 스커지 완구는 극중 모습의 재현도가 상당히 높다고 생각하며, 영화판 완구를 잘 모으지 않는 저에게도 꽤 흥미롭게 다가오는 녀석입니다.


비클 모드.

켄워스사의 JF 벌목 트럭의 개조 차량으로 변신합니다. 다른 스튜디오 시리즈처럼 차량 라이선스를 얻은 것인지 여부는 불명.

차량 재현도는 무척 높습니다.

죽인 적의 진영 마크를 수집한 흔적도 잘 재현됐습니다.

범퍼는 실물 차량과 다른데, 로봇 모드에서도 그대로 사용하기에 변형이 들어간 형태입니다.

위/아래에서 본 모습.

로봇 모드.

일단 영화에 나오는 스커지의 전신 모델링이나 홍보용 이미지가 전혀 존재하지 않아서 고증이 얼마나 정확하냐를 구체적으로 파악하긴 힘들지만, 가슴부가 조금 다르거나 너무 슬림하게 나온 등의 아쉬운 구석을 제외하면 재현도는 높다고 봅니다.

얼굴 접사.

탄 마냥 진영 마크를 그대로 얼굴에 사용하는 인상적인 디자인.

왼팔은 손가락을 접어 무기를 달아줄 수 있습니다.

아마 변형하는 방식을 재현한 것 같습니다.

오른손 손가락은 가동이 됩니다. 다만 전지 가동이 아닌 일체형 가동으로 보입니다.

측면.

뒷모습.

예고편에서 처음 로봇 모드를 봤을 때 비클 모드의 흔적이 거의 없던 걸 보고 셸포머(껍질포머)로 나올 걸 예상하긴 했는데, 이 정도면 괜찮게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잡았다 요놈!

정말 범블비를 죽이는데 성공할 것인가.

리더급 제품 답게 보이저 갈바트론, 배틀트랩 보다 훨씬 큽니다.


다리가 너무 얄상한 것과 목이 좀 길게 나온 것 아니냐는 의견이 좀 있는 편이지만, 요즘 같이 기믹을 최소화 하는 제품 디자인을 생각해보면 손 기믹이 인상적이라 양손에 더욱 주목하게 됩니다.

영화 제품군을 아주 드물게 모으는 입장이나 배틀트랩과 함께 사보고 싶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