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 비스트의 서막 치토, 에어레이저 공개

2023. 1. 24. 23:59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2023년 6월 개봉 예정인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의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완구들이 정식 공개됐습니다. 이번 영화에선 1996년 방영한 애니메이션 <비스트 워즈>의 실사화 되면서 오토봇의 후손인 맥시멀이 신규 세력으로 등장하게 됐습니다.

새로운 스튜디오 완구는 맥시멀의 치토, 일전에 유출된 적 있던 에어레이저입니다.


보이저 치토

치토의 비스트 모드.

<비스트의 서막>에선 비스트 모드가 온전한 동물이 아닌 기계 생물로 변신하는 것으로 재해석 된 만큼, 기계 치타 형상입니다.

점박이 무늬가 극중에 비해 단순화된 것이 특징.

얼굴 접사.

로봇 모드.

<비스트 워즈>의 치토와 <비스트 머신즈>의 치토

구 애니메이션의 치토 보단 <비스트 머신즈>의 치토에 더 가까운 인상입니다.

원거리 무기가 없고 철저히 근접 무기를 활용하는 점도 더욱 비스트 머신즈의 치토를 연상케합니다.

작은 창 무기를 합쳐 투창형 무기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디럭스 에어레이저

비스트 모드.

조형은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킹덤 에어레이저를 재활용한 제품입니다.

사진의 비스트 모드가 변신이 제대로 안 된 상태인데, 킹덤 에어레이저처럼 측면에 다리를 붙여 고정할 수 있습니다.

예고편에서는 불을 뿜던 강렬한 모습을 선보였지요.

로봇 모드.

에어레이저는 아직 로봇 모드가 묘사되지 않았지만, 원작의 것과 상당히 유사한 듯 합니다.

킹덤 완구를 베이스로 했지만 전혀 다른 몰드가 인상적.

양팔에 장착한 블래스터를 손으로 든 모습.

특별한 것이 아니면, 에어레이저는 사실상 원작 모습 그대로 나올 것 같습니다,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시절 컨셉아트로만 존재하던 치토.

치토 같은 경우는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에서 옵티머스 프라이멀과 함께 등장 시도가 존재했던 캐릭터입니다. 당시 디자인을 보면 바꾸길 잘했다고 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