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 2024년 신규 제품 리스트 유출

2023. 2. 15. 23:41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2023년이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벌써 2024년에 발매될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시리즈>의 새로운 상품 목록이 유출됐습니다. 2024년이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의 40주년이 되는 해인 만큼 어떤 상품이 나와줄까 궁금했는데, 놀라운 상품들이 많습니다.

여기서 일부 상품이 범블비 영화(여섯 번째 트랜스포머 영화)에 나오지 않았음에도 기재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정황상 1986년도에 개봉한 <트랜스포머 더 무비> 계열 제품인 스튜디오 86 시리즈로 표기되야하는 것이 MV6로 오기된 것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유출된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코어급 모호크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에 나온 오토바이 디셉티콘인 모호크.

코어급 MV6 프렌지

누가 럼블이고 누가 프렌지지?

MV6는 영화 <범블비>를 뜻하지만, 범블비 영화에서 프렌지는 출연한 적이 없습니다. 정황상, 2023년 연말에 발매되는 코어급 프렌지(빨강)의 재출시 상품을 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코어급 MV6 스타스크림

새로운 코어급 스타스크림 제품. <범블비>의 쇼크웨이브가 코어급으로 나온 적 있던 만큼, 코어급 테트라제트로 변신하는 범블비 영화의 스타스크림으로 보입니다.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궁금하군요.

디럭스급 MV7 스콜피온

게임 <트랜스포머: 어스워즈>의 프레데콘 스콜포녹

MV7은 일곱 번째 영화인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을 뜻합니다. 루머에 따르면 전갈형 프레데콘들이 등장한다고 하는데, <비스트 워즈>의 프레데콘 스콜포녹을 오마주한 트랜스포머가 등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디럭스급 MV6 선스트리커

 

앞서 말했듯이 MV6는 범블비 영화를 뜻하지만, 선스트리커는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이 선스트리커 역시 <트랜스포머 더 무비>에 출연한 전적이 있는 선스트리커를 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의 어스라이즈 선스트리커가 있기 때문에 클리프점퍼처럼 극중 색상에 맞춰 재도색을 한 상품이 나오는 것인지, 아이언하이드처럼 좀 더 극중에 가까운 모습의 신규 금형이 나오는지는 불명.

보이저급 MV6 쇼크웨이브

2022년에 출시한 코어급 쇼크웨이브의 보이저급 제품이 드디어 출시됩니다. 비클 모드 디자인이 존재하면서도 빠른 보이저급 상품화가 이뤄지지 못 했지만, 이제 진짜 보이저급 쇼크웨이브를 만날 수 있게 됐습니다.

보이저급 워 포 사이버트론 스타스크림

올해 하반기에 게임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기반 제품들이 스튜디오 시리즈로 출시된다는 루머가 꾸준히 있었는데, 스타스크림 역시 리스트가 올라왔습니다. 과거 <제너레이션> 제품을 통해 게임 <트랜스포머: 폴 오브 사이버트론> 기반의 스타스크림이 나온 적 있었는데, 더욱 발전된 제품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가 큽니다.

당연하겠지만 게임에서도 같은 모습으로 나온 썬더크래커와 스카이워프 역시 색놀이 제품이 출시될 것입니다.

리더급 MV6 메가트론

메가트론 정황상 스튜디오 86 리더급 메가트론일 가능성이 크지만, 욜로파크사의 자료를 통해 공개된 범블비 영화 메가트론의 실루엣이 엄연히 존재하기 정말로 범블비 영화 메가트론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내년이 프랜차이즈 40주년인 것도 그렇고, 시리즈의 상징인 G1 메가트론의 리더급 제품이 나올 가능성이 높다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 당시 출시된 보이저급 메가트론 제품들은 많이 부족한 감이 크기 때문에 리더급 완구 스케일로 더욱 발전된 메가트론 제품이 나왔으면 하는 바가 큽니다.

※ 당연하지만 총으로 출시하지 못한다고 2022년 샌디에이고 코믹콘 인터뷰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스튜디오 제품이지만 극중에서 변신하지 않은 탱크로 변신할 예정입니다.

리더급 86 스우프

다이노봇 제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건 스우프. 스우프 역시 리더급 제품으로 출시됩니다. 스우프의 변신은 무척 단순하기 때문에 다이노봇 중에서 변신이 제일 쉬울 것으로 예상되지만, 슬러지의 변신이 상당히 복잡하게 나온 전적이 있기 때문에 생각 이상으로 꼬아 놓은 곳이 있을지 모르는 일입니다.


86 메가트론이 나오면 동봉될 가능성이 높은 두 액세서리.

개인적으로 메가트론 소식에 무척 기쁩니다. G1 메가트론 캐릭터를 좋아하기 때문에, WFC 메가트론이 옵티머스에 비해 아쉬운 점이 많다는 것이 늘 불만이었는데, 이번에 스튜디오 86 리더급 메가트론이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는 소식은 공중제비를 돌고 싶을 정도로 기분이 좋습니다. 일명 행복 회로 달성이라고 할까요?

이제 남은 것이 있다면 스튜디오 86 사운드웨이브가 나와줬으면 하는 바입니다. 아무래도 럼블, 프렌지가 스튜디오 86으로 나오는 것도 있지만 넷플릭스 사운드웨이브 제품은 비율이 좀 아쉬운 구석이 있기 때문이거든요.

반응형
LIST